[마케팅전략] 샘표 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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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문제 확인
시장 환경 분석
STP
4P mix
본문내용
SWOT
Strength
검소하고 투명한 경영-재무적으로 튼튼함
간장시장내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안정적 Cash-Cow 존재-간장시장 1위 기업(점유율 50%)

Weakness
간장 산업에만 의존한 경영구조
마케팅 및 홍보 능력 부족
‘샘표’브랜드의 old한 이미지

Opportunity
새로운 고객 Need 형성
-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 건강지향성 식품 선호
- Well-being Trend

Threat
식품 소비패턴의 변화
- 가공식품과 서구식품에 대한 선호 증가, 외식의 증가
장류제품 시장 경쟁 가열
청정원, 저가전략으로 시장 장악
대형 식품업체들의 위협 및 경쟁 가열
제품 고급화 홍보 및 유통전략
무차별적 홍보 및 유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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