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SK텔레콤의 M-Commerce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동통신산업의 역사
새로운 시장 M-Commerce
M-Commerce의 출현과 특징
모바일 결제 M-Commerce 전략
모바일 금융 M-Commerce 전략
SK텔레콤의 선택
- 본문내용
-
M-Commerce의 출현
* M-Commerce란??
이동통신 단말기, PDA, 노트북등을 통해
상거래를 수행하는 행위
* 특징
무선단말기를 이용한 이동성과 휴대성 구현
개인화된 특성으로 기존 EC보다 차별화
GPS 시스템
- LBS : 사용자의 현재이치에 따른 실시간 정보 제공
- IBS : 사용자 구매 패턴에 따른 개인적 DB 구축
자료평가
- 너무하네 자료가 부족하고 ㅡ.ㅡ;;
- ram***
(2006.09.12 17:12: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