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benz 벤츠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log.
2. K-BPI
3. Market
4. Image
5. IMC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3. Market.
- 2001년 수입자동차 특소세 감소
- 수입 자동차 시장의 성장률
2001년 대비 2002년 208% 성장, 2003년 82.7% 성장
- 다양한 수입자동차 브랜드 및 차종 대거 출시
- 소비자의 인식 전환 “비싼 차”에서 “좋은 차”
- 지역별로는 서울 점유율이 약 2002년 59.8%, 2003년 54.5%
4. Image.
- 포토 그래퍼
- 30대 남성
- 수입 월 400~500
- BMW 보유
▶ 한국에선 벤츠의
무거운 이미지가 너무 강해
- 자동차 매장 사장
- 40대 여성
- 수입 월 500이상
- 차량 다수 보유
▶ 안정성, 성능 뛰어나지만
서비스부분에서 떨어져…
공통적으로 안정성과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
벤츠란 운송수단임과 동시에 자신을 표현함에도 동의
상대적 비교시 BMW는 20대가 Benz는 40대 이상이 1위를 차지
벤츠 0.4(6.2*30+1*30+6*20+4.3*20) + 0.6(1*40+3*60) = 300.8
BMW 0.4(6.3*30+3.1*30+6.1*20+4.3*20) + 0.6(3*40+4.9*60) = 435.6
시장 점유율 추정 벤츠 : BMW = 40.8% : 59.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