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통차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 잘 열립니다.
안열린다고 하시는 분들 레포트샵 Help : 오피스2003버젼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열리지 않는 경우 메인페이지의 파워포인트2003오류패치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 하신 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이걸 읽어보세요.
파포 2003버젼은 ms사에서 오류가 있어 패치버젼을 다운받아 설치해야 해요.
자료문제가 아니고 다운받으시는 분의 버젼 문제입니다.
목차
창업동기
아이템설명
브랜드
비전&목표
사업성분석
과제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전술
본문내용
사업성분석-(2)경쟁시장 분석

전통차 시장
전통찻집의 입지가 도시 외곽쪽으로 편중
영세적 규모로 인한 수익성 창출 실패
소비자층의 편중(기성세대)

커피시장
97년 7월: 미국 에스프레소 전문점 체인 브랜드 스타벅스 국내 상륙
-> 99년 기점으로 에스프레소 시장 급성장
현재: 국내 매장 수- 스타벅스 85개. 커피빈 26개. 파스쿠치 13개.
-> 2003년 스타 벅스 매출 약550 억원.

사업성분석-(3)기술성-물류체계 관리

원재료 조달
특산품 산지의 제조회사(투자자) 일대일 공급
Ex> 보성; 차잎, 경기여주; 다기, 강릉교동; 한과
원재료의 배송은 전문 물류회사 아웃소싱

기대효과
간접/직접 홍보효과
수요대상의 증가
특산품 브랜드 품질 보증
다각화된 공급선으로 노하우 축적


시장분석을 통한 과제 분석과 대응
직접 편익 추구의 필요성
-전통 차의 향기, 맛, 색을 통해
기존 차와 품질 차이를 기한다.

=>차 잎의 특화지역별 공급지 선정
=>고품질의 수제차 취급

간접편익 추구의 필요성

-건강, 분위기, 정서적 안정감
측면에서 고객을 위한
만족스런 공간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라온의 문화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관할 경찰서에 넘기기 전에 돈 물리라..
  • wkg***
    (2006.10.15 22:23:0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관리자는 이런걸 무슨 자료라고 올려요??뜨지도 않고 파일도 깨지는데!!!!!!!!!돈만날리고 기분 완전 쒯이네요ㅡㅡ;;;
  • breez***
    (2005.11.16 22:33:08)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장난하나...? 이런걸 무슨 자료라고 올려 놔서,,,돈만 날리게 하는가요....
    관리자는 이런거 안가리고 다올리나여..?
  • diroo***
    (2005.04.27 01:06:1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차의 Take out전문 매장
  • 한사랑사업계획서경영학원론 목차□요 약1비전과 미션○비전/미션○초기/향후 글로벌 전략2제품 소개○전통차의 의의 ○기본전통차 제품3마케팅계획○Take Out○경쟁우위○마케팅믹스 전략(4P)○시장전망4관리/운영 계획○시장분석 및 전망○SWOT분석○경쟁업체 분석5재정○초기창업비용○예상이익잉여금○예상재무제표6기타 별첨□ 요 약○ 요사이 몇 년간 사회 전반에 유행처럼 번진 웰빙 열풍은 변화의 속도가

  • 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
  • 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목차1. 사업배경사업목적 및 배경사업의 범위사업의 차별화 요소2. 상황분석시장분석환경분석소비자분석3. 사업 내용사업 목표실행 프로그램추진계획 및 전략사업추진 체계기대효과추진일정사업비 & 예상수익Share a part of your everyday life 일상의 일부를 나눈다소비자들의 자발적인 ‘Healing’소비, Healing 프로젝트d\‘Healing’Trend브랜드 커피 뿐 아니라 다양한 컨셉의 café 등장 우리나라 caf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통차 Take- Out전문점사업계획서목 차1. 사업소개 현황 및 사업분석(1) 사업소개(2) 사업특성 및 분석2.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1) 국내Take-out 전문점 시장분석(2) 제품분석(3) 시장성장률/산업의경기변동3. 사업추진배경4. 제품 및 서비스5.투자계획(1) 사업계획과 추진내용(2) 초기투자금(3) 매장유지비6. 사업채산성 분석- 손익분기점 분석7. 조직운영계획8. 마케팅전략(1) 소비자욕구와 시장기회 분석(2) STP전략1)시장세분화2)목표시장선정3)포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점
  • 사업의 목적2. 사업의 기대효과3. 사업계획서의 개요Ⅱ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1. 일반 환경 분석2. 제품시장 현황3. 경쟁업체 현황 Ⅲ 제품 소개 및 SWOT분석1. 제품2. 제품 가격3. SWOT분석Ⅳ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2. 초기 점포입지 3. 상호명4. 점포 평면도5. 조직, 인원계획6. 마케팅 전략Ⅴ 자금조달계획1. 초기 예상 소요 자금Ⅰ 개요1. 사업의 목적‘서비스 갬블러’ 마케팅 조가 취하는 사업 아이템인 ‘전통차 테이크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Out 전문점
  • 사업계획서-벤처비지니스의 이해와 창업- 다원(茶原) -Oriental Tea House – 전통차 Take-Out 전문점Contents1. 회사개요2. 사업계획3. 재무계획4. 사업성분석1. 회사개요1. 회사 이름 : 다원(茶原) -Oriental Tea House 2. 회사 경영진3. 회사 Vision- Tea Takeout 이라는 신마켓 개척- 국내 차 마켓의 성숙과 이를 위한 인프라 구축직 위이 름역 할CEO 이동재사업 총관리 및 투자 유치 담당홍승현재무회계 담당 김민규기획 및 분석 담당정진욱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