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 YES24(예스24)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교보문고&YES24
1) 소개
2) 연혁
3) 현황

도서정가제
1) 아마존 BN 과 비교
2) 소개
3) 다른나라와의 비교
4) 도서정가제의 영향

생산관리
1) 생산활동과정

6단계
(아웃소싱,물류)
2) SERVQUAL

비전
1) SWOT 분석
2) 향후 전망
본문내용
교보문고 - 소개

• 회 사 명 : 교보문고(주)
• 대표이사 : 권경현 
• 설 립 일 : 1980.12.24
교보문고 설립
• 창립이념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 문화 향상
사회 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공간 창출
• 광화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성남, 부천,
영남대점, 인천 총 9개의 OFFLINE 영업점

YES24 -소개
• 회 사 명 : 예스이십사주식회사
• 공동대표 : 김동녕/정상우
• 설 립 일 : 1999년 4월 1일
•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 자 본 금 : 68억
• 총 자 산 : 153억(2003년 12월 기준)
• 매 출 액 : 1,140억원 (2003년)
• 임직원 수 : 200명

YES24 - 현황

높은 회원 증가 추세
남,녀 고른 성비 구성 및 구매력이 높은 20때~30대 회원이 대부분을 차지
전체 회원중 70% 이상이 구매경험이 있는 충성도 높은 고객
Wowbook회원 미 포함(82만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YES24(예스24) & 교보문고 6C 전략 분석
  • 교보문고 & Yes24 6C 전략I. 서론-6C 전략의 개념 및 정의II. 본론1. 교보문고 6C 전략2. Yes24 6C 전략 3. 교보 VS Yes24 특징 비교III. 결론1. 교보문고 SWOT 분석2. Yea24 SWOT 분석3. 6C에 대한 의견I. 서론-6C전략 개념 및 정의6C 전략 인터넷 마케팅 구성요소 (Intrenet Marketing Components) 6C : Contents, Comunity , Commerce, Communication, Customization, Connection 이다. 각각의 뜻, 의미하는바가 무엇인지 알아보자.(1) Community - 커뮤니티 전략 커뮤니티는 공동체를 뜻하는 것으로 인

  • [마케팅] Yes24(예스24)의 마케팅 분석과 전망
  • 교보문고는 그동안 매년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서 감히 어느 서점도 넘볼 수 없는 ‘공룡 서점’으로 통해왔기 때문에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올해 5월 13일에는 온라인 서점 2위를 달리고 있던 와우북과의 합병발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1위는 시간문제라 생각한다. 이에 Yes24를 국내사례기업으로 정하고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Ⅲ. 회사 소개 및 연혁◈ 기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 교보문고는 그동안 매년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서 감히 어느 서점도 넘볼 수 없는 공룡 서점으로 통해왔기 때문에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올해 5월 13일에는 온라인 서점 2위를 달리고 있던 와우북과의 합병발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1위는 시간문제라 생각한다. 이에 Yes24를 국내사례기업으로 정하고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Ⅲ. 회사 소개 및 연혁◈ 기업

  • [마케팅]Yes24의 마케팅 향후 전략
  • 교보문고는 그동안 매년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서 감히 어느 서점도 넘볼 수 없는 ‘공룡 서점’으로 통해왔기 때문에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올해 5월 13일에는 온라인 서점 2위를 달리고 있던 와우북과의 합병발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1위는 시간문제라 생각한다. 이에 Yes24를 국내사례기업으로 정하고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Ⅲ. 회사 소개 및 연혁◈ 기

  • [인터넷서점]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 문제점 및 개선사항
  • 교보문고가 `본점의 1월 매출이 87억원으로 예스24보다 많다는 내용의 반박자료를 냈지만 이제는 온라인 서점이 오프라인 서점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라는 사실을 각인시켰다. 교보문고는 그동안 매년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서 감히 어느 서점도 넘볼 수 없는 `공룡 서점으로 통해왔기 때문에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이에 본 우리는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