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유통경로 구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서비스의 가치확인
2. 최종고객의 세분시장분석
3. 기존유통 경로 구조 분석
4. 이상적인 유통경로 구조 설계
5. 내적, 외적 제약 및 기회
6. 제약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7. 최적 유통경로 구조의 도출과 수행준비
- 본문내용
-
1.제품/서비스의 가치확인
국내 최초로 대나무 숯 여과공법을 도입 -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
아스파라긴산이 첨가되어 숙취 없음
국내 최초로 기존제품보다 2도 낮은 23도 출시 -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 (이후 22도로 낮추었음)
02년 7월 '무한순수주의(Pure Spirit)로 새롭게 태어남
대나무 숯 전용여과기(컬럼 탑) 이용 - 체계적 과학적 제조공정도입
양질의 대나무 숯 사용 품질 고급화 - 소주 본래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림
구매욕구 세분화
알코올도수 : 21%
Target : 주로 남성
특 징 : 1000도의 고온에서 구워낸 대나무 숯으로
3번 여과하여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한 술로서,
마실 때 부담이 없는 소주.
알코올도수 : 14%
Target : 주로 여성이나 나이가 많은 사람.
특 징 : 우리 몸에 좋은 14가지 약초를 다려 내리고,
국화수(菊花水)를 사용하여 빚은 약초 술
3C 분석 – COMPANY(SWOT)
기업의 인지도가 매우 높음
시장점유율 증가
'서민의 술'로 인식
‘대나무 숯 공법’의 특허권 보유
경쟁력 강화
전국 소주 시장에서의 낮은 점유율
독점계층이 주축
지역에 집중된 시장특정 점유율
시원소주의 낮은 인지도, 선호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