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구매행동]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따른 맥주 브랜드 충성도 형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용어 정리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 유형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적 구성개념
사례분석
-소비자 A~D
결론 및 시사점
마케팅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충성도란 상표전환(Brand Swithcing)을 시도하는 마케팅 활동이나 상황적 요인에도 불구하고 선호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미래에 재구매하고자하는 깊은 수준의 몰입상태-Oliver(1999)-
①행동적 로열티- 일정 시간에 걸쳐 여러 대안 중 한 가지 브랜드를 선택하는 행동
②태도적 로열티- 브랜드에 대한 몰입은 태도적 애착(attitudinal attachment) 또는 태도적 충성도(behavioral loyalty)로 볼 수 있다.
사례 분석 결과 - A
-30대 초반 기혼 여성 회사원-현재 사용 브랜드 – 버드와이저
라이프 스타일-강원도 태백-자율적 가정환경-내성적, 좁고 깊은 인간관계-보헤미안적 삶의 태도 선호
브랜드 스토리-맥주 이미지 : 시원, 목마름-버드와이저 : 보헤미안적 이미지 광고, 국산맥주와 차별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