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법칙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협상이란 무엇인가?
2. 모든 것이 협상의 대상이다.
3. 협상에 이용되는 몇 가지 테크닉들
4. 힘
5. 시 간
6. 정 보
7. 무슨 수를 쓰든 이긴다 (소비에트 스타일)
8.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협상
9. 서로 이익이 되는 협상 테크닉
10. 전화를 통한 협상과 합의사항 메모에 대하여
11. 위로 올라 갈수록 유리해진다.
12. 자신을 주목하게 하라.
- 본문내용
-
모든 것이 협상의 대상이다.
l 관행이 갖는 힘 (정찰제)
l 스스로의 힘으로 목적을 달성하는 예언
l 당신의 부족한 경험이 만유의 진리인 것처럼 행동하지 말라.
당신이 정한 전제에 활발하게 도전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경험을 뛰어 넘어라.
l 합법성이 갖는 힘 (호텔의 Check-out 시간)
l 다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대답 할 것인가 말 것인가?)
- 이 특별한 상황에서 협상을 하는 것이 내게 있어 편한가?
- 협상을 하면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 시킬 수 있는가?
- 협상의 결과로 얻는 이익이 내가 소비하는 정력과 시간만큼 가치가 있는 일인가?
l 필요에 따라 기회를 선택하라.
당신에게 가장 큰 이득을 주는데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 의해 조종 당하거나 위축되지 말라.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netma***
(2009.11.30 13:48:38)
- 자료 너무 감사히 잘썼습니다
- lkmbet***
(2005.11.25 14:12: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