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중국 와인바& 샵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l 사업과 업종 채택 동기

l 진입시기 및 진입방식과 진입전략

1. 진입 시기
2. 진입 방식
3. 진입 전략

l 재무계획 및 향후 사업 확대 계획

<결론>
본문내용
<사업개요>
l 사업과 업종 채택 동기
지난 2003년 12월초 중국이 와인 산지인 칠레를 대상으로 FTA 체결협상을 개시하자는 요청을 했다고 한다. 또한 중국 주류협회는 최근 산동성에서 개최된 '2002 국제 포도·포도주 발전포럼' 에서 중국 정부는 와인사업에 대한 외국인투자를 적극 장려·지원할 방침이라고 발표했다. 이러한 좋은 상황은 칠레산 와인 수입 기회 획득과 중국 소비자의 소득 증가 및 구매력 증가 실정과 맞물려 중국에서의 와인 판매 및 유통 사업이 호황을 누릴 것을 예상한다. 특히 중국 내 와인 와인소비량은 3.9억 리터로 전세계 와인소비량의 0.7% 정도로서 이는 중국의 1인당 와인 소비량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다. 세계 최대 와인 소비국인 프랑스의 1인당 한해 소비량이 60리터고, 세계인 평균 소비량도 7리터에 이르지만 중국은 0.5리터에 불과하다. 그러나 뒤집어 말하면 그만큼 와인시장이 커질 여지가 많다고 볼 수 있다고 판단한다. 이에 평소 와인에 관심이 많았던 나로서는 이러한 중국시장의 특성에 끌리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한국 기업이 많이 진출한 중국 4대 도시 중 하나인 텐진 지역에 한국인들과 수입품과 고가품에 대한 애호도와 충성도가 높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수입 와인과 중국 고급와인을 주력상품으로 하는 와인 바(bar)& 샾(shop) 형태의 사업장 운영을 할 것이다. 아울러, 도,소매업과 와인바 경영을 병행하는 “바&샾”의 중국 내 상표권 및 등록권을 얻어 향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경영자 연구-SPC 그룹 회장 허영인
  • 사업으로서 성공이 가능하다는 인식시켜주는 모델샵의 역할을 훌륭히 해내게 되었다. 또한 명동점을 통해 이후 2개 층 이상으로 된 점포도 개점이 가능하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고, 브랜드의 로열티를 구축하게 되었다.5) 글로벌 경영: Global SPC Belt허영인 회장은 글로벌 시대의 기업가로서 3Cs를 두루 갖추고 있다. 기회포착(Chance)에 강했고, 현장중심 경영과 품질우선 경영으로 갈고 닦아진 혁신(Change)마인드로 글로벌 리더십을 갖고 프랜차이즈 경영

  • [벤쳐비즈니스경영전략] 캠퍼스라이프컨설턴트 사업계획서
  • 사업의 발판 및 현 광고비용에 따른 적자의 일부보전 효과를 가져온다.100만원 수익 예상5.5 무료회원 -> 유료회원사업의 진행방향은 일반적인 IT 사업의 수익모델인 우선 시장 진입을 위한 무료회원 확보 이후 유료화 전환으로 이루어질 계획이다. 초기부터 고급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실시하나, 대부분의 IT 사업 초기에서 나타나는 것과 같이, 무료회원이 많은 수를 차지할 것이다. 앞서 여러 촉진 전략을 이용하여 많은 무료회원을 확보하는 데 성

  • [법적 지위][근로자]근로자대표, 교원의 법적 지위, 성전환자, 시청자의 법적 지위, 미성년자, 미귀환국군포로의 법적 지위, 재외동포의 법적 지위, IPTV의 법적 지위, DMC(디지털유선방송송출사업)의 법적 지위
  • 사업기간통신역무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다. 즉, DMC가 자가망(네트워크)을 구축하고 기간통신역무인 VoIP를 실시하는 경우에는 기간통신사업자의 지위를 획득할 수는 있다. 그러나 현행 기간통신사업자의 경우에는 진입조건이 허가제인 점, 허가시 복잡한 심사(자격심사, 계획서 심사, 출연금 심사 등)를 거치는 점, 그리고 현재 기간통신사업자가 전화서비스를 주로 하는 사업자에 허가된 점 등을 고려해볼 때, DMC가 기간통신사업자의 지위를 획득할 수

  • (사업계획서) 1인가구대상 물품판매점(1인가구에 필요한 서비스,물품 판매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샵’ 이라는 특수성을 고려 해 볼 때, 노하우를 활용하여 1인 직장인 전용 리테일샵과 같은 틈새시장에 대한 진출을 고려 해 볼 수 있으며, 사업을 매각하여 중국과 같은 신흥국 시장 진출을 노려 볼 수도 있다. 위험요소 분석 및 사업화 차질 시 대응 전략 위험요소 : 사업화 초기에 편의점, 다이소, 일반 마트 사이에서 개념 정립이 어려울 가능성이 있다. 또한 농산품, 과일에서 물가 변동으로 인한 타격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공동구매 대행을 제외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디저트 카페
  • 5개월 상당의 운영비용을 차입하는 것이다9.사업추진일정본 사인 청담역을 시작으로 2호점인 명동점으로 점점 확장 해 나갈 것이다.결론요즘 들어 사회적으로 문제인 비만의 관심도가 높은 현황에 비추어 볼 때 레브엘의 사업은 시대에 변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좀 더 나은 경영 기법을 개발하고 자본과 기술이 모이면서 현대화된 시설을 갖추고 지역 밀착형으로 파고들어 자리 매김 할 경우 성공 가능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