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상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동성애마케팅, Shop in shop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상 마케팅이란?
☆ 기상 마케팅의 중요성
☆ 기상마케팅의 사례-제품판매
☆ 기상마케팅 사례 - 이벤트
☆ 기상마케팅 Agency
☆ 기상마케팅

동성애 마케팅
◆ 동성애란?
◆ 동성애 마케팅이란
◆ 동성애자 대상 마케팅
◆ 동성애를 소재로 한 마케팅
◆ 동성애를 소재로 이용한 마케팅의 문제점
◆ 우리나라 내 동성애 마케팅의 미래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이란?
■국내 모바일 마케팅 시장 추이
■모바일 마케팅 사례 - OB 맥주
■모바일 마케팅 활성화의 조건
■모바일 마케팅 활성화의 조건

‘Shop in shop’ 마케팅
◐Shop in shop 마케팅이란?
◐ Shop in shop 마케팅이 적용된 사례
◐ Shop in shop 마케팅의 배경
◐ Shop in Shop 마케팅의 장점
◐단점 혹은 한계점
본문내용
☆기상 마케팅이란?

- 기상 변화에 대한 정보를 활용해 사업계획을 조정하는 마케팅 전략
- 정보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마케팅으로 미리 예측된 기상변화 정보를 제공받아 이를 사업 계획에 반영하는 것
- 기상 정보를 이용해 손실에 미리 대비하거나 재고량, 판매량 조절 등 여러 가지 경영 계획을 결정

☆ 기상 마케팅의 중요성
날씨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 및 기호 변화
-무더운 날씨속에 선탠크림 등 판매 급증
맥주의 맑은 날 소비량을 100으로 보았을 때 비 오는 날은 78, 흐린 날은 92 로 감소
맑고 더운 날 기온이 1도 상승 시 4%의 판매량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개시인터넷을 통한 국제선 항공권 예매 및 구매 분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율이 5~10% 수준에 머물렀던 기존과는 달리 이번에는 최대 50%를 상회하는 목적지가 있을 정도로 파격적이다. 첫 구간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ꡐ국제선 항공권 인터넷 할인판매ꡑ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세계 각 지역별로 36개에 달하는 국제노선 목적지가 포함됐으며 퍼스트 및 비즈니스석, 일반석, 학생

  • [경영전략] 네이버 경영전략
  • 마케팅 과제물을 LGT의 단말기를 통해서 내 컴퓨터에서 네이버 이메일로 전송하도록 한다. 학교 전산실의 컴퓨터를 통해서 마케팅 과제물을 출력하고 무사히 제출한다.1교시 수업이 끝나고 잠시 남는 공강 시간에 내일 저녁 친구 희은에게 줄 생일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컴퓨터를 찾아 헤매지 않고도 간단히 휴대폰 단말기를 통해서 네이버 지식쇼핑에 접속한다. 다양한제품들을 검색해보다가 막상 좋은 선물이 생각나지 않아 네이버 지식검색에서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케팅 노력을 하지 않은 점 등의 이유로 결국은 매장에서 사라진 상태이다. 기획 전에 각각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마케팅 노력 정도를 충분히 예상하지 않은 채 런칭만 된 브랜드는 여지없이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실례이다.다음은 이마트에서 가장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자연주의라는 PB이다. 이 브랜드는 Eplus나 Ebasics보다 조금 늦은 2000년 7월에 이마트 매장내 shop in shop 개념으로 런칭되었다. 테이블웨어, 문구, 펜시, 가구, 홈

  • EVERLAND 삼성 에버랜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4P,STP)전략 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 기법으로 이미 포화상태에 있는 수도권 고객들 이외에 새로운 고객을 개척하는 전략을 시행해야 할 것이다.라. 관광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욕구(wants)는 요구에서 생기는 심리적 결손 상태이다. 소비자는 항상 새로운 요구를 하게 되고 고로 인한 욕구가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욕구를 충족 시켜주기 위해서 에버랜드는 다양한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욕구충족의 예*새로운 놀이 기구를 꾸준히 배치한다.- 에버랜드의 가장 기본적인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