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3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 본론
1. 맞춤마케팅의 정의
2. 왜 '맞춤 마케팅(주문 맞춤 생산)'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일까?
3. 맞춤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는 사례
4. 각 이동통신회사의 맞춤 마케팅
- 본문내용
-
(2) 해외 사례
1)미국 마텔사의 바비인형
미국 마텔사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바비인형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WW.BARBIE.COM’에 접속하면 바비인형에 대한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그중 화면 오른쪽 위에는 [나만의 바비]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곳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바비인형을 주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옷의 종류나 액세서리는 물론 인형의 피부나 눈의 색, 머리 모양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색 눈동자 머리모양 머리색 옷 액세서리 등 6가지 변수를 이용해 총 7천 6백 80종류의 다른 모습을 한 바비인형을 만들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