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양 `수타면`의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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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제품 선정 이유 및 조사목적

II. 라면 산업에 대한 분석

III. 3C 분석

IV. SWOT 분석

V.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VI. 4P MIX

VII. 전략상의 문제점 및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제품선정 이유
• 국물 위주 패러다임 ⇒ 면발 위주 패러다임
• 기존 라면과 다른 차별화로 단시간에 급성장을 이룸
• 기존의 맛 보여주기 식 광고전략에서 벗어나 제조비법에 포인트를 둔 코믹한 광고전략 등 기존의 라면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함

조사목적
• 현재 라면시장환경 및 경쟁환경을 분석
• 수타면의 시장점유율 확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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