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KTF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외부 환경분석
-기업소개,연혁
-기업 환경
-정보 기술 환경
-현행 경쟁 세력
-현행 가치 시스템
-제품군별 정보비중
-제품군별 ISVC

2. 내부 역량 분석
-CEO의 경영철학
-KTF 기업문화
-비젼, 미션
-핵심역량, 핵심가치와 행동규범
-현행 가치 사슬
-기업 조직도

3. 전략 도출
-SWOT분석
-CSF분석

4. 향후 모델
-향후 가치 사슬
-향후 가치 시스템

본문내용
서로 다른 기술이나 서비스 및 제품들의 유사화 또는 복합화에 따른 융합 비즈니스가 21세가의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이 업종간의 활발한 교류로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창출하는 컨버전스가 최근의 IT분야의 서비스와 기기분야에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컨버전스를 통한 변화의 움직임 중에서도 가장 핵심에 휴대폰이 자리잡고 있다. 과거에는 음성통화가 휴대폰의주사용 목적이었다지만 휴대성과 개인성을 확보한 기기의 특성과 고객의 요구가 맞물리면서 휴대폰은 진화발전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100만 화소급 이상의 디지털카메라, 게임기, 캠코더, TV수신기, 네비게이터, MP3, 메신저까지 내장된 휴대폰이 등장하고 있으며 기술 발전 양상을 보면 휴대폰의 복합화와 지능화를 통한 컨버전스의 경향은 더욱더 가속화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이동전화단말기의 첨단화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무선통신서비스의 고도화가 절실히 요구된다고 할 수 있다. 즉, 음성통화에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무선인터넷의 활성화를 통해 통신서비스 사업자, 휴대폰제조업체, 관련 컨텐츠 제공사업자가 서로 선 순환 구조를 이루며 발전하는 산업구조의 신속한 정착이 요구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KTF 기업분석
  • KTF는 활동성만 빼고는 안정성,수익성,성장성 이 모두 좋은편에 속했다.활동성에서 왜 떨어지는지에 대해 좀더 분석을하고 거기에대한 대처가 조급히 필요하다고 생각한다.활동성에서 좀더 노력을 한다면 더 좋은기업으로 나아갈수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FILE:기업분석1.hwp목 차Ⅰ. 기업 소개(1) 기업개요(2) 목적사업 (3) 최근 Monthly fact sheet(4) 실적과 전망(5) 최근연혁 (6) 경영진 구성(7) 주주현황(8) 관계회사현황Ⅱ.재무제표 1.요약대차대조표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연구 - KTF
  • 기업 분석 연구 3차 보고서 목 차KTF 일반현황 분석KTF 외부환경분석조직능력분석(1)경영자 분석조직구조분석(1)전략적 분석사업 전략사업 분야이동통신의 세대별 기술변화이동통신시장의 성장세 둔화주요 주파수 재배치와 WIPI폐지기업지배구조 3대 목표Kids, Trust, FunHeart Board윤리강령과 실천지침조직능력분석(2)Good Time 경영 차별성오렌지 드림팀T/F 팀디자인 조직능력조직구조분석(2)KTF 경영지배 구조KTF 부사장 (법인사업본부장)TTL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글로벌 시대의 서비스SK VS KTF 기업분석1. 회사 소개< KTF >- 회사명 : (주)KTF (케이티 프리텔)- 본사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플라자 오피스타워 3~7층- 웹사이트 : http://www.ktf.com/- 주요 사업 : ① 커뮤니케이션 > show 영상전화글로벌 로밍메세징②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음악게임영상검색 커뮤니티show 뉴스③ 유비쿼터스 솔루션④ 글로벌 사업 > • First Stage 해외사업기반 구축기(1996~2006)다양한 해외진출을 통한 경험 축적 및 해

  • [경영전략] KTF의 CSM(고객 만족 경영) 분석
  • KTF, Magicn1,179,796(66.8%)재판매PCS재판매-120,410(6.8%)상품휴대폰단말기-431,904(24.5%)기타별정통신, 부동산임대 등휴대폰 국제전화 등00345 등 33,214(1.9%)합계 1,765,324(100%)2. 산업 환경 분석(1) 기존기업들 간의 경쟁1) 경쟁기업 수 SK텔레콤, LG텔레콤으로 경쟁기업 수는 2개 이지만 이동통신시장은 국내 시장으로 한정되어 있다. 해외 진출 시 통신 산업이 국가 기간산업이라는 특성상 독립 진출은 불가능하며, 현지 기업과 합작해야 하는 어려움이

  • [경영학] KTF 디자인경영
  • Ⅰ. 서 론경쟁이 심화되고 환경이 다변화함에 따라 기업들의 경영혁신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각 기업은 조직의 비전을 바탕으로 전략을 세우고 디자인 경영, 윤리경영, 지식 경영, 독서 경영, 아메바 경영 등 다양한 경영기법을 개발하여 기업운영에 적용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의 노력이 어떤 성과를 나타냈으며, 앞으로 개선할 점이 무엇인지 연구하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라 하겠다. 우리는 KTF의 디자인 경영을 선정하여 기업과 환경을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