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motive of customer product – Hotel Market .
2. Identifying all the players in Hotel Market.
3. Steps in our STP process.
4. Analyze the different needs according to the segment.
5. Market analysis in terms of segmenting area
- watching for Ritz Carlton Hotel’s STP (service strategy)
6. Conclusion
본문내용
The motive of customer product
- Why do we have to select the hotel market ?

We keep an eye on the successful case of Ritz’s No.1 service rank of the Hotel Business.
‘Service’ is very important product in this area and biz.
We analyze the market in terms of hypothetic
situation that Ritz’s positioning to the Korean Hotel market !

2. Let’s identify all the major players in Hotel market .

Top Class : Cho-Sun, Shilla, Hayatt, Hilton, Ambassador
High Class : Holiday-In, Olympic-Parktel, etc.
Low Class : General Sightseeing Hotel,
Business Hotel (low price)
Except for that, there’re some other hotel for the purpose of leisure, event at this time.
Leisure hotel : a kind of sighting hotel, but it’s different
from traditional model. It’s used by some young people who
want to enjoy their own holiday or weekend.
2) Hotel holding a event : concert, food festival, special sho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호텔경영전략 사례분석/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리츠칼튼호텔 미래전략제언
  • 기업분석호텔경영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INDEX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기업개요(2) 기업 History (3) 리츠칼튼 기업철학2. 호텔마케팅 전략의 특징3. 성공하는 호텔의 전략분석4. 리츠칼튼호텔의 기본 마케팅전략5. 리츠칼튼호텔 차별화전략6. 리츠칼튼호텔 품질경영전략 (TQM)7.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8. 리츠칼튼 미래전략 제언(1) 지속적인 성장위한 방안제언(2) 전략적제휴 전략제언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INDEX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2. 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성공요인분석3. 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4. 리츠칼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결론 및 느낀점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조지아주 애틀란타시가 본거지인 리츠칼튼호텔은 1백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북미를 중심으로 34개의 고급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소유하고 있는 호텔은 3개이고, 나머지는 운영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A+리포트)
  • 리츠칼튼 호텔의 교육훈련 (간부사원 교육)261) Leaders Intensive Training 2) TARGET (Train Area Representatives to Grow and Empower Talent ) 3) TQM (Total Quality Management) Training: Green Book 4) QSP Interview Certification: Talent+ 5)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워크샵 6) Overseas Benchmarking (STAR Program): Leader of the Quarter 7) Visiting Trainer Certification 8) Leadership Orientation (Leadership Center) 9) Executive Development Workshop (Leadership Center)4.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전략 분석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분석 레포트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3. 리츠칼튼의 고객관리전략-내부고객 관리전략-외부고객 관리전략 4. 리츠칼튼호텔의 성공요인분석5.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6.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1) 강점(Strenths)(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ies)(4) 위협(Threa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세자르 리츠는 1898년 파리의 Place vendome에 호텔 리츠를 열어 세계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시사점연구
  •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기업소개(2) 기업로고분석 (3) 리츠칼튼의 기업 History2.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3.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리츠칼튼호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6. 리츠칼튼호텔 품질경영전략7. 결론과 시사점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기업소개리츠칼튼 호텔의 역사는 호텔의 아버지로서 최초로 “최고급 호텔”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