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Win-Win 전략으로 카스맥주 &카스우먼 출시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review ( 카스우먼 4P의 특이점)
맥주시장에 대해서
현재 CASS의 현황은?
현재 맥주 소비자 욕구 파악
소비자 욕구 조사로 얻은 결론
SWOT 분석
카스 Marketing에 대한 고객 인지도
현재 카스 마케팅의 장단점
우리가 만들 STP (B2B, B2C) 전략은?
우리가 개발할 4P MIX는?
카스우먼 출시의 기대효과는?
- 본문내용
-
Preview ( 카스우먼 4P의 특이점)
제품 (소량 생산- 생오렌지, 밀 원료)
(천연제품 3도- 유통기한 1달)
(일반맥주 6도- 유통기한 없다)
유통 (B2B 거래만 한다)
(B2C는 모닝365처럼 Web 주문이나
가게 주문에 의해서만 선 지불 후 판매)
촉진 (여성위주/ 제품의 희소성 유발로
브랜드자산 가치 증대 노력) Pull 전략
가격 (국내 최고가 2500원) <500mm 기준>
Market Skimming Pricing
(현재 국내 최고가 스타우트 1800원)
현재 CASS의 현황은 ?
CASS 맥주의 상황
- OB맥주회사
OB는 진로쿠어스를 인수하면서 50%가 넘는 점유율로 선두가 뒤바뀔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2사체제로 전환된 이후에도 금년들어 상반기 기준 하이트맥주의 점유율이 53.67%에 이르며 계속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에 위기를 느낀 CASS 마케팅 부서의 일원인 우리 조원들은 OB보다 인지도가 신선한 CASS에 새로운 전략을 부여함으로써 CASS를 통해 OB가 다시 1등을 달성하게 하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