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Win-Win 전략으로 카스맥주 &카스우먼 출시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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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review ( 카스우먼 4P의 특이점)
맥주시장에 대해서
현재 CASS의 현황은?
현재 맥주 소비자 욕구 파악
소비자 욕구 조사로 얻은 결론
SWOT 분석
카스 Marketing에 대한 고객 인지도
현재 카스 마케팅의 장단점
우리가 만들 STP (B2B, B2C) 전략은?
우리가 개발할 4P MIX는?
카스우먼 출시의 기대효과는?
본문내용
Preview ( 카스우먼 4P의 특이점)

제품 (소량 생산- 생오렌지, 밀 원료)
(천연제품 3도- 유통기한 1달)
(일반맥주 6도- 유통기한 없다)
유통 (B2B 거래만 한다)
(B2C는 모닝365처럼 Web 주문이나
가게 주문에 의해서만 선 지불 후 판매)
촉진 (여성위주/ 제품의 희소성 유발로
브랜드자산 가치 증대 노력) Pull 전략
가격 (국내 최고가 2500원) <500mm 기준>
Market Skimming Pricing
(현재 국내 최고가 스타우트 1800원)


현재 CASS의 현황은 ?

CASS 맥주의 상황
- OB맥주회사
OB는 진로쿠어스를 인수하면서 50%가 넘는 점유율로 선두가 뒤바뀔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2사체제로 전환된 이후에도 금년들어 상반기 기준 하이트맥주의 점유율이 53.67%에 이르며 계속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에 위기를 느낀 CASS 마케팅 부서의 일원인 우리 조원들은 OB보다 인지도가 신선한 CASS에 새로운 전략을 부여함으로써 CASS를 통해 OB가 다시 1등을 달성하게 하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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