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 H A T ' S L E X U S
○L e x u s H e r i t a g e
○D e v e l o p m e n t H i s t o r y
○A n t i - A g i n g
○A D e c a d e o f s u c c e s s
●토 요 타 렉 서 스 의 해 외 진 출 전 략
●토 요 타 렉 서 스 한 국 으 로 진 출
●참 고 자 료
○토요다 "렉서스"와 현대자동차 "에쿠스"의 브랜딩 전략 비교
○토 요 타 렉 서 스 의 모 델
- 본문내용
-
● WHAT'S LEXUS
○ Lexus Heritage
렉서스, 아직 한국에서는 다소 낯선 이름이지만 해외에서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로, 세계자동차 역사의 거대한 산맥 토요타 자동차에 그 뿌리를 두고, 토요타의 완벽주의 기술철학과 장인정신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1933년 소규모 자동차 공작소로 출발한 토요타가 오늘날 세계적인 기업체로 자리하기까지 끊임없이 추구한 것은 세계 최고급 승용차를 만드는 것 뿐이었습니다. 우수한 창조력과 신제품 개발의지, 끊임없이 되풀이되는 수많은 종류의 성능 및 안전 테스트, 품질개선과 제품향상을 위한 노력 어느 한 부분만 소홀했어도 렉서스는 태어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세계 최고와 어깨를 겨루는 품격 있는 차를 창조한다"는 이념으로 탄생한 렉서스는 10여년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상과 유례없는 찬사를 받았으며 그간의 성공에 힘입어 정상의 최고급 브랜드를 목표로, 새롭게 LS430을 소개하면서 세계 최고의 자동차라는 꿈에 한단계 더 다가서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