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 H A T ' S L E X U S
○L e x u s H e r i t a g e
○D e v e l o p m e n t H i s t o r y
○A n t i - A g i n g
○A D e c a d e o f s u c c e s s
●토 요 타 렉 서 스 의 해 외 진 출 전 략
●토 요 타 렉 서 스 한 국 으 로 진 출
●참 고 자 료
○토요다 "렉서스"와 현대자동차 "에쿠스"의 브랜딩 전략 비교
○토 요 타 렉 서 스 의 모 델
본문내용
● WHAT'S LEXUS
○ Lexus Heritage
렉서스, 아직 한국에서는 다소 낯선 이름이지만 해외에서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로, 세계자동차 역사의 거대한 산맥 토요타 자동차에 그 뿌리를 두고, 토요타의 완벽주의 기술철학과 장인정신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1933년 소규모 자동차 공작소로 출발한 토요타가 오늘날 세계적인 기업체로 자리하기까지 끊임없이 추구한 것은 세계 최고급 승용차를 만드는 것 뿐이었습니다. 우수한 창조력과 신제품 개발의지, 끊임없이 되풀이되는 수많은 종류의 성능 및 안전 테스트, 품질개선과 제품향상을 위한 노력 어느 한 부분만 소홀했어도 렉서스는 태어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세계 최고와 어깨를 겨루는 품격 있는 차를 창조한다"는 이념으로 탄생한 렉서스는 10여년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상과 유례없는 찬사를 받았으며 그간의 성공에 힘입어 정상의 최고급 브랜드를 목표로, 새롭게 LS430을 소개하면서 세계 최고의 자동차라는 꿈에 한단계 더 다가서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무한질주 도요타자동차의 기업분석(A+리포트)
  • 도요타를 만든 사람들(2)c. 오쿠타 히로시- 1955년 토요타에 입사환경주도적인 분야에서 세계적 리더역할d. 쇼이치로 명예회장도요타신화를 만든 장본인52년간 도요타자동차 이사4. 최근 동향-도요타 모터 코퍼레이션->도요타 코퍼레이션-새로운 사업분야로의 진출을 모색 : 금융서비스와 정보통신사업- 간판방식(Just-In-Time)을 창안하는 등 기업 효율성의 극대화를 추구4. 최근 동향- 렉서스모델을 필두로 일본 1위 세계 3위 구축- 국제화전략을

  • [마케팅원론] 도요타 렉서스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시
  • < 도요타 렉서스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시 >목차♠ 요약문 .2PⅠ. 서론 3P ⅰ 선정동기 .3P ⅱ 산업의 개황 .3~4P- 주요경쟁사와 그들의 전략과 자회사 상황 4~5PⅡ. 본론 .

  • [경영학]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으로 한국 시장 1위에 등극하였다.4.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 분석STP 전략LEXUS CSF4.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4.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 분석Strength우수한 제품 성능경쟁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신속인도 시스템Weakness렉서스만의 전통 부재뚜렷한 기술혁신의 부족새로운 모델 출시의 부재Opportunity한국 수입차 시장의 성장가능성2010년 엔화의 안정세Threat도요타 리콜사태경쟁 업체의 다양한 모델 출시4. LEXUS의 마케팅 전략

  • [경영전략] 도요타 `렉서스` 성공요인분석 및 마케팅전략
  • 도요타자동차)는 한국진출에 성공하였다고 현재 말할 수 있겠다. 이는 진출한지 단 2년 만에 국내 시장 2위, 최근 두 달새 마침내 1위를 달리고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한국도요타자동차는 무리하게 마케팅을 하기보다 철저한 정가 판매와 사회문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펼쳐 나가고 있다. 정가 판매정책(fair-price policy)은 렉서스의 브랜드 명성을 지키고 중고차 시장의 가격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사회활동으로 국내 인문학자 및 한일 청소

  •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도요타 LEXUS(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국제마케팅 TIM PROJECT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Ⅰ. Executive Summary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들을 분석한 보고서이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한국, 미국, 중국,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한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진출 동기를 시작으로 내외부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을 분석,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