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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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 상황
경쟁사 vs 롯데
롯데 카드 현황
경쟁 전략 S1
경쟁 전략 S2
경쟁 전략 -광고
목표
본문내용
롯데카드 사업 진행 방향 롯데백화점과의 협력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시장의 34.7%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한 유통업체

롯데백화점카드 회원을 합병
롯데백화점을 대주주로 가지게 됨
재무구조 우량화

롯데 백화점카드 고객을 전환 시도
단기에 우량고객을 다수 확보 가능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카드사용을 독점적으로 흡수함
신용결재 실적 증가
연체율을 감소


마케팅 전략의 단계

Promotion Strategy- 선택적 DM의 발송과 백화점 고객의 점진적 유입을 유도
차별성 강조
- 백화점 coupon 제공
- 문화, 여행, 레져 관련정보
- 면세점, 부띠끄 등의 할인혜택
- 친목 모임 결성을 유도
- 각종 파티 및 행사 개최

고객만족 : 실용적이고 포괄적인 롯데 포인트
-포인트 쌓아 여행가자!
-포인트 쌓아 TGI 가자!
-포인트 쌓아 롯데 호텔 가자!
-포인트 쌓아 롯데 월드 가자!
실용적인 포인트 활용을 가능하게 함 => 경쟁사와 차이점
고객의 실질적인 서비스 요구에 부응 =>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신규고객의 창출
우선, 롯데의 유통파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20~40대의 여성이 적절

Together Point 제도
- 특정 제휴 매장에서 롯데카드의 결제자와 같이 동행한 고객이
롯데 카드를 소지하였을 경우, 포인트를 일정비율로 함께 적립
-모두 함께 하는 자리에서는 롯데카드로 결제를!!!
-나와 너, 모두를 위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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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di
  • wwwww***
    (2006.06.03 10:03:25)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 실버 마케팅
  • 마케팅 전략 포인트안락함에 초점을 맞춘다안전함을 판다편리함을 추구한다목적의식을 북돋운다사회적 연계를 유지한다향수를 자극한다실버마케팅의 사례카드사들의 실버마케팅카드사들이 건강을 챙겨주는 카드를 내놓으며 실버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건강 검진료를 할인해주고 종합병원비를 무이자 할부로 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건광관리 전문업체와 제휴해 각종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카드도 내놓고 있다.롯데 카드롯데카

  • 귀족 마케팅의 개념, 효과, 장점, 특징 등에 대한 이해와 국내외 귀족마케팅 활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목차1. 귀족마케팅의 이론적 배경1) 귀족마케팅이란?2) 귀족마케팅의 배경3) 귀족마케팅의 장점가) 대형 및 고급 상품 중심나) 경기변동에 영향 받지 않아다) 소비패턴의 파급력라) 가격대비 높은 마진율2. 귀족마케팅 현황3. 귀족마케팅 사례분석1) 백화점의 귀족마케팅가) 갤러리아백화점나) 현대백화점다) 신세계백화점2) 금융권의 귀족마케팅가) 하나은행나) 삼성증권다) 롯데카드3) 건설업계의 귀족마케팅4) 승용차 시장의 귀족마케팅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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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마케팅 중요성과 문화마케팅 사례 분석
  • 롯데카드 - MOOV(무브)(1) 개요롯데카드 MOOV(무브)는 움직이다란 뜻의 영단어 MOOV와 무한대(∞)의 합성어로 고객의 풍요로운 카드생활을 위해 롯데카드가 준비한 다양한 문화혜택을 뜻한다.(이미지출처: blog.lottecard.co.kr)(2) 무브 컬처뮤지컬,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롯데카드 회원만을 위한 특권이다.(3) 무브 페스티벌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새로운 패서티벌 패션, 고메, 엔터테인먼트가 결합

  • 현대카드 마케팅 사례분석
  • 1. 기업전성동기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신용카드 상품은 제유카드를 포함해 약 5000여 종이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하지만 넘쳐나는 상품 속에 자신들 만의 특별함을 가지지 못한다면 카드 상품은 소비자에게 철저하게 외면을 받게 될 것이다. 마케팅은 고객의 니즈(needs)를 누가 더 잘 파악하고 그것을 충족시키는지에 대한 승부다. 현대카드는 여타 카드업체에 비해 12년이나 늦은 시장진출에도 불구하고 카드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신용판매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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