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차량 광고 중계 서비스 및 인터넷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도입기
3.PROMOTION
4.PLACE
SWOT분석
STP(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새로운 모바일 광고기법을 도입하여 인터넷상에서 광고를 원하는 기업(광고주회원)과 광고를 할 회원(차량 소유자)의 연결로 광고를 원하는 기업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갖게 되고 , 광고 회원은 이에 따른 광고 수익을 받는 차량광고 중계 시스템이다.
대중교통수단이 아닌 새로운 개인소유의 차량을 이용한 광고로 시간적, 공간적 제한에서 벗어나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
일반자동차를 새로운 광고매체로 활용하여 광고를 원하는 회사의 광고전광판을 개인 승용차에 부착함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도 친숙한 광고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지역적인 선별 및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다. 조화로운 온라인과 오프라인 광고의 만남으로 광고주님은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차량소유주는 자기차량을 광고매체로 제공하여 그에 해당하는 경제적 수익을 얻는다. 차량 소유주 회원과 광고주 회원이 주인인 MCA 에서 서로 Win-Win 전략을 행할 수 있다.
즉, 기존의 자동차 광고와는 달리 간접적인 효과 뿐 아니라 직접적으로 광고주에게 매출증대 및 이미지 부각을 할 수 있는 당사가 보유한 고객과 광고주를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고객과 광고주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WIN-WIN전략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geniusika***
    (2015.07.09 14:26:17)
회원 추천자료
  • [특수미디어론] 위성방송, DMB 의 역사, 현황 및 나아갈 방향
  • 서비스, 식당 및 영화 예매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③ 스카이초이스: 영화를 편당 1400원/1600원으로 한편 씩 골라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PPV/NVOD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④ 이동수신 서비스: 위성방송의 장점은 어디를 가도 고화질, 고음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전에는 차를 타고가면서 주파수를 계속 맞춰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동수신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디서든 번거로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뿐 아니라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중계업, 악세사리, 디자이너 등 모든 분야에 대해서 연결된다. 또 인터넷 내에서만의 네트워크화 구축이 아니라 다양한 off-line사업의 추진으로 가장 현실성 있는 네트워킹이 이루어 질 것이다.이 사업계획서에는 ARS를 통하여 카탈로그 배달을 시작으로 인터넷 서비스 해외 진출 전까지의 단계만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 이후에 사업과 관련 부가 사업은 먼저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이다. 따라서 자체적인 수입 등

  • [뉴미디어론] DMB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오디오 방송이었다. 1993년 ITU-R에서 Eureka-147(EUropean REserch Coordination Agency project-147)의 고유 명칭으로 DAB를 명명했으며 개발초기 시스템의 주요 목적은 차량을 이용한 이동수신을 목적으로 오디오 및 데이터 방송이었다. 1995년 2월 DAB 규격이 완성되었으며, 1995년 9월 영국의 BBC에서 세계 최초로 DAB방송이 시작 되었다. 하지만 DAB 연구는 라디오의 디지털화 측면에서 그리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다 국내 통신 사업자에 의

  • [통상정책]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강화와 종합상사
  • 및 지원6. 중소기업 사이버무역 활동 강화 및 시스템 구축7. 사업 파트너로서의 역할 강화(고부가가치 서비스로의 중점화)8. 수출품목의 변화 - 기존의 표준화․대량유통제품 보다 다품종․소량생산 제품 중심 V. 결론 - 종합상사와의 기능보완을 통한 수출확대방안1. 기능보완의 이점2. 수출중소기업3. 종합상사4. 정부Ⅰ. 중소기업의 현황 및 수출 애로사항1. 중소기업의 범위 및 현황- 중소기업기본법 - 제2조제1항 : 중소기업의 범위 중소

  • [지역방송] 지역방송의 의미, 쟁점, 현황, 위기와 지역방송의 경쟁력 강화 방안 및 지역방송의 분권화 실현 방안 분석
  • 서비스시범 사업Ⅴ. 지역방송의 편성 규제 현황Ⅵ. 지역방송의 위기1. 방송통신 융합과 새로운 매체환경 속에서의 지역방송의 위상2. 현 지역방송의 문제점1) 지역방송의 자율성 부족2) 지역방송의 지리적 협소와 존립의 정당성3) 지역 프로그램 유통채널 부재4) 방송발전기금 징수 문제5) SO의 채널 배정 악용6) 지역방송의 디지털 전환문제7) 시청자 미디어 접근권 문제8) 지역방송 자체제작 여건 미흡9) 지역라디오 방송10) 지역방송 광고현황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