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사소개
2.도입기
3.PROMOTION
4.PLACE
SWOT분석
STP(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새로운 모바일 광고기법을 도입하여 인터넷상에서 광고를 원하는 기업(광고주회원)과 광고를 할 회원(차량 소유자)의 연결로 광고를 원하는 기업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갖게 되고 , 광고 회원은 이에 따른 광고 수익을 받는 차량광고 중계 시스템이다.
대중교통수단이 아닌 새로운 개인소유의 차량을 이용한 광고로 시간적, 공간적 제한에서 벗어나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
일반자동차를 새로운 광고매체로 활용하여 광고를 원하는 회사의 광고전광판을 개인 승용차에 부착함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도 친숙한 광고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지역적인 선별 및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다. 조화로운 온라인과 오프라인 광고의 만남으로 광고주님은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차량소유주는 자기차량을 광고매체로 제공하여 그에 해당하는 경제적 수익을 얻는다. 차량 소유주 회원과 광고주 회원이 주인인 MCA 에서 서로 Win-Win 전략을 행할 수 있다.
즉, 기존의 자동차 광고와는 달리 간접적인 효과 뿐 아니라 직접적으로 광고주에게 매출증대 및 이미지 부각을 할 수 있는 당사가 보유한 고객과 광고주를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고객과 광고주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WIN-WIN전략이다.
서비스, 식당 및 영화 예매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③ 스카이초이스: 영화를 편당 1400원/1600원으로 한편 씩 골라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PPV/NVOD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④ 이동수신 서비스: 위성방송의 장점은 어디를 가도 고화질, 고음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전에는 차를 타고가면서 주파수를 계속 맞춰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동수신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디서든 번거로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뿐 아니라
중계업, 악세사리, 디자이너 등 모든 분야에 대해서 연결된다. 또 인터넷 내에서만의 네트워크화 구축이 아니라 다양한 off-line사업의 추진으로 가장 현실성 있는 네트워킹이 이루어 질 것이다.이 사업계획서에는 ARS를 통하여 카탈로그 배달을 시작으로 인터넷 서비스 해외 진출 전까지의 단계만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 이후에 사업과 관련 부가 사업은 먼저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이다. 따라서 자체적인 수입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오디오 방송이었다. 1993년 ITU-R에서 Eureka-147(EUropean REserch Coordination Agency project-147)의 고유 명칭으로 DAB를 명명했으며 개발초기 시스템의 주요 목적은 차량을 이용한 이동수신을 목적으로 오디오 및 데이터 방송이었다. 1995년 2월 DAB 규격이 완성되었으며, 1995년 9월 영국의 BBC에서 세계 최초로 DAB방송이 시작 되었다. 하지만 DAB 연구는 라디오의 디지털화 측면에서 그리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다 국내 통신 사업자에 의
및 지원6. 중소기업 사이버무역 활동 강화 및 시스템 구축7. 사업 파트너로서의 역할 강화(고부가가치 서비스로의 중점화)8. 수출품목의 변화 - 기존의 표준화․대량유통제품 보다 다품종․소량생산 제품 중심 V. 결론 - 종합상사와의 기능보완을 통한 수출확대방안1. 기능보완의 이점2. 수출중소기업3. 종합상사4. 정부Ⅰ. 중소기업의 현황 및 수출 애로사항1. 중소기업의 범위 및 현황- 중소기업기본법 - 제2조제1항 : 중소기업의 범위 중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