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요뜨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회사 & 제품 소개
Ⅱ. 본 론
1. 시장환경 분석
2. '비요뜨' 의 마케팅 환경분석
1) SWOT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3. STP 전략 분석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 선정(Targeting)
3) 위치 선정(Position)
4. 마케팅 믹스 (4P`s)
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lace (유통)
④ Promotion (촉진)
Ⅲ. 결 론
- 본문내용
-
1. 회사 및 제품 소개
서울우유 협동조합
회사소개- 자연의 소중함과 국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서울우유 협동 조합.
1937년에 설립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주인은 4,500여 낙농가의 조합원입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개인의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영리단체가 아니라 경제적, 사회적 약자인 낙농가들에 의해 조직된 협동조직체로서 민법 제 32조 및 축산업협동조합법에 의한 비영리 특수법인 입니다.
비영리 단체인 서울우유는 협동조합 설립 원칙에 의거하여 자조, 자립, 협동을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협동조합은 이익의 일부를 낙농기술 및 경영관리의 지도사업과 제품의 품질향상 등의 방법으로 조합원 및 사회에 환원하는 것입니다. 협동조합은 경제활동을 통하여 조합원의 사회적, 경제적 이익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로서, 그 잉여금을 지도사업을 통한 낙농가 보호와 완전한 제품으로서의 소비자 보호 등에 쓰여지므로 공익적 기업의 성격을 갖는 것입니다.
서울우유는 비영리 특수법인으로서, 축산업협동조합의 회원조합으로서 또한 사회공익적기업 으로서 ꡒ오직 진실 된 제품만을 만든다.ꡓ서울우유 정신으로 전통과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서울우유 가족 모두는 60년 전통, 최대규모, 최신시설을 자랑하기에 앞서 국민건강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그 소임을 다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좋은 의견이 많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lilytj***
(2006.04.30 23:52: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