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 Heinz Organic Ketchup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what is being advertised?
<상품(product) Heinz Organic Ketchup>
1.상품 장르 : 소스 류, 천연․혼합 조미료 류
2.용량 및 용기 : 15온스 플라스틱 용기
3.상품속성 : 100% 순수 유기농 덩굴 토마토 사용, 유기농 설탕, 유기농 향료, 양파 사용
4.가격 : 기존 케첩 류(동일 브랜드 타 제품)보다 약 25% 비싼 가격
국내 조미료 제조업체 수
사업체수가 점점 증가하는 데 반해, 생산액은 거의 정체
케첩 제품 시장은 성숙기에 다다른 것으로 판단
하인즈는 지난 1980년 국내에 의욕적으로 진출했다가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함
천연․혼합 조미료는 저관여 상품
시장 자체의 크기는 매우 큰 편
소비자 분석
경험율 : 매우 높은 편
지역격차 : 주로 패스트푸드나 서양음식 혹은 어린이들의 간식과 곁들여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식품군의 소비가 많고 어린이와 젊은이의 수가 많은 도시에서 케첩의 수요가 더 많을 것
계절성 : 높지 않음
헤비유저 : 특히 젊은 층, 유아에서 청소년 층
상품의 가능성
케첩시장에서는 새로운 장르의 상품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케첩의 맛이 좋지만 건강에는 좋지 않다는 의식을 바꿀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
2002년 미국에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