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이베이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베이 닷컴의 설립배경
2) 이베이 닷컴의 회사소개
3) 이베이의 매출 상황
4) 이베이의 경영 특징
5) 이베이의 성공전략
- 본문내용
-
1) 이베이 닷컴의 설립배경
: 이베이는 1995년 9월 프로그래머 Pierre Omidiar에 의해 옥션컴(Auction come)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다. 이베이라는 이름은 1997년 9월 채택이 되었다. 이때 되서야 투자
자금으로 인해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확장 가능한 업무 지원용 거래 처리 시
스템을 완비할 수 있었다. 이베이의 설립배경은 Pierre가 애인에게 선물하려고 인터넷
에 캔디상자를 사겠다는 공고를 띄우자 수천 명이 모여든다는 데서 착안하여 물건을
놓고 한꺼번에 가격을 흥정하여 비싸게 팔고, 싸게 살 수 있도록 한다는 아이디어로
출발하였다. 이는 새로운 소비패턴으로 정착되며 새로운 온라인 경매시장을 형성 시켰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