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모바일 마케팅의 장애요소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 본문내용
-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네트워크 단말기를 기존 미디어 채널과 연계해 마케팅 활동을 수행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개인의 소유물로서 무선단말기
이동성(Mobility)
위치확인(Location)
적시성(Timeliness)
개인화(Personalization)
새로운 미디어로서 모바일
1대1의 매스미디어
유선 인터넷과 차별화된 새로운 미디어
고객 밀착형 미디어
고객 성향을 대변하는 미디어
과금이 용이한 미디어
모바일 마케팅의 효용가치
Mass Market & Target Reach
Multi Interactive
Time Marketing
사용자 유도
결제도구
확장 가능성
모바일은 기존의 단순한 배너광고에서부터 정확한 위치와 대상이 고려되어 가장 정확한 시점에 제한된 사용자에게 광고가 이루어지는 맞춤광고를 가능케 한다.
자료평가
- 내용은 좋은데 효과가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shok0***
(2006.12.07 10:51: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