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모바일 마케팅의 장애요소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본문내용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네트워크 단말기를 기존 미디어 채널과 연계해 마케팅 활동을 수행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개인의 소유물로서 무선단말기
이동성(Mobility)
위치확인(Location)
적시성(Timeliness)
개인화(Personalization)

새로운 미디어로서 모바일

1대1의 매스미디어
유선 인터넷과 차별화된 새로운 미디어
고객 밀착형 미디어
고객 성향을 대변하는 미디어
과금이 용이한 미디어


모바일 마케팅의 효용가치

Mass Market & Target Reach
Multi Interactive
Time Marketing
사용자 유도
결제도구
확장 가능성
모바일은 기존의 단순한 배너광고에서부터 정확한 위치와 대상이 고려되어 가장 정확한 시점에 제한된 사용자에게 광고가 이루어지는 맞춤광고를 가능케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은 좋은데 효과가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shok0***
    (2006.12.07 10:51:3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모바일지급결제 KTF K-merce 마케팅전략
  •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할 경우, 더 이상의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 확장은 불필요 할 것으로 예상된다. K-merce는 장기적으로는 모바일 커머스 자체의 선두 오퍼레이터로서 전체 모바일 커머스 네트워크를 통제하는 기업으로 방향을 잡아야 할 것이다. 미래의 상황에서는 오퍼레이터로서의 허브화에 더 중심을 두는 한편 모바일 커머스의 국내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에 진출하는 방향을 생각해 본다. 마케팅 4P 전략1) Product1)-1. 모바일

  • [A+ 성공사례] 카카오톡 스마트폰 Application 전략분석 - 기업소개 경영전략, 사용현황 및 장단점, 성공요인 및 향후 전망
  • 분석철저한 시장조사와 마케팅전략을 통해국내 App 시장 NO. 1 최강자본론 - 성공요인 분석이미지 마케팅의 승리고급 브랜드승화 노력이벤트 마케팅 전략간단한 사용법, 기능경영 효율성 강화 노력카카오톡 임직원이 합심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 이라는 비전 아래 기존사업의 핵심역량을 최대한 강화시키는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수익 및 성장 모델 개발 그리고 나눔과 상생경영의 실천을 통해

  • 스마트폰 시장흐름분석및 모바일소프트웨어현황과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럽과 일본의 중간형태.국내 휴대폰의 유통구조Place-결합상품 활성화에 대비한 운영, 관리가 효율적이게 됨위탁대리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등 효율적인 판매망 관리 가능열3 6개월 이상 19.700%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41.900%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26.000% 1개월 미만 18.400% Promotion4p Strategy구입 시기(N=626)1개월 ~ 3개월 이용자 다수, 블로그나 동호회의 구매 영향력 高 ‘1개월 전에서 6개월 전 사이’에 스마트

  • 카카오택시란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 카카오택시 마케팅 카카오택시 서비스경영 카카오택시 사례
  • KAKAOTAXICONTENTSKAKAO TAXI1기업소개 및 선정이유카카오택시란?O2O 마케팅2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란?서비스사례 소개3마케팅분석STP마케팅믹스(4P)기업상황분석(SWOT)4광고분석5성공요인6앞으로의 전망1기업소개 및 선정이유출발지 설정목적지 설정기사-승객 matching다양한 서비스 제공2015. 3. 31부터 시행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독보적인 상승세간편 신속 안심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카카오택시란?O2O (Online to Of

  •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STP 전략 >< SWOT 분석 >【 4 】성 과 분 석넥슨,`국내게임 선두업체넥슨의 경영 성적표3. 해외 진출 성과(1) 중 국향후 5년간 20~30% 성장할 것이란 전망거대한 시장 규모(2) 일 본NEXON japan 2004년 상반기 약 3.5억엔의 매출올 하반기 약 8억엔의 매출과 30% 이상의 영업 이익율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4 】성 과 분 석【 5 】향 후 전 략I. 단 기 전 략① 국내외 우수게임의 유통배급망으로서의 입지강화② 출판 사업게임 관련 컨텐츠 사업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