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의료보험산업의 활성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애견 의료 보험 서비스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정보 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STP 전략
촉진 전략
본문내용
애견 의료 보험 서비스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1) 기업 사명
1. 보험 가입 혜택 제공
2. 대한 민국으로 지역 제한
3. 애견 병원과 연합-저렴한 가격 확립
(2) 기업 목표
1. 초기-가입자 확보
2. 수의사 협회 등과 협력 모색
(3) 경쟁 우위 전략
1. 비용우위-보험 요금 체계 다양화
2. 차별화 우위-통합 의료망 구축, 가맹점 할인
애견위치 파악

마케팅 환경 분석

(1) 경쟁자
동양화재만이 유일하게 애견 보험 서비스 실시
(2)사회,문화적 요인
애견 관련 산업 규모의 팽창, 고급화
애견에 대한 인식 변화
(3)매체환경
TV의 애견 관련 프로그램 급증
인터넷을 통한 동호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애견 의료 보험 서비스
  • 산업화, 핵가족화, 독신자 가정의 증가, 디지털 문화의 확산으로 소외감과 외로움각종 애완 동물 관련 TV프로그램의 인기애견 출연하는 광고 늘어남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애견 커뮤니티 활성화키우는 요령, 관리 노하우 등의 공유농가의 부수입원으로 견종 기르는 가구 증가호황기 대비 평균 40-50%의 가격 하락애견시장의 지속성서 론 향후 애견 시장의 예측Electronic Commerce 변화된정부의 정책99년 동물의료 수가제도 폐지동물병원들

  • [벤처창업] 벤처기업과 창업
  • 전략은 수요층 특성 때문이다. 김씨의 주고객은 남대문시장을 찾아온 가정주부와 주변 사무실의 직장여성이다.8년 동안 사업을 했지만 김씨에게도 어려움은 있다. 바로 과열경쟁이다. 신세대가 북적대는 주요 상권에는 노점에서 파는 액자를 쉽게 볼 수 있다. 복제 상태나 액자의 질이 떨어지는 하급품들이 유통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체인점들도 급속히 증가했다. 상품 질이나 종류는 나아지지 않았는데 점포수만 늘어나고 있다. 더 좋은 제품을 찾

  • [화폐금융론] 보험산업
  • 화폐금융론 report보험산업 < 목 차 >1. 서 론. 42. 한국보험산업의 현황, 특징 및 전망2.1 한국보험산업 현황 . 82.2 한국보험산업 특징 . 11 2.3 최근 이슈들 . 132.4 한국보험산업 전망 . 14 3. 한국보험산업의 향후 과제 및 대응전략 . 17 * 참고문헌 . 181. 서 론미국의 포츈(fortune)지는 1995년부터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통합하여 매년 세계 500대 기업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포츈지(2000)에 의하면 세계 500대 기업에 포함된 보험

  • [MIS] 실시간 건강관리 시스템 실버칩(SILVER CHIP)
  • 산업 전반에 커다란 변혁을 가져올 수 있는 분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USN의 적용 분야는 국방, 제조, 건설, 교통, 의료, 환경, 교육, 물류, 유통, 농/축산업 등에 걸쳐 다양합니다. 따라서 국내외적으로 관련 산업에 대한 관심이 크게 고조되고 있으며, 이미 미국, 유럽, 일본 등 일부 선진국에서는 USN 기반기술을 상당부분 확보하고 응용기술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정부차원에서 u-IT839전략의 핵심

  • 경제경영 애견 시장 공략전략
  • 전략(4P mix) 16## Interview script(첨부) ## 20I. 프로젝트 개요연구 주제 : 애견시장 공략전략연구 방향 1> 대상 : 애견 미용 및 진료 요구자2> 시장 : 서울지역3> 내용 : 애견산업분석 및 All-line마케팅 전략수립/실천방안연구 중점과제 : 애견시장 개척 및 확장전략연구 기간 : 2002.11.4 ~ 2002.12.8II. 상황 분석1. 마케팅 조사 방법의 결정1) 1차 자료의 수집① 조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