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P 인터넷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전화 소개
Ⅱ. 인터넷전화의 특징
Ⅲ. 인터넷전화 시장분석
Ⅳ. 정부정책 방향
Ⅴ. 해결해야 될 과제
- 본문내용
-
1. 인터넷전화의 정의
인터넷전화(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는 컴퓨터 네트워크상에서
음성 데이터를 전송 가능한 패킷으로 변환하여. 이를 인터넷상에서
음성통화를 가능하도록 하는 통신서비스 기술이다.
VoIP기술은 패킷 전송방식을 사용, 작은 단위로 나뉜 음성 데이터 패킷을
기존에 사용하던 회사 전용망이나 국가 기간망 등을 통해 전송해주므로
회선의 독점을 막고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통화를 가능하게 한다.
2. 과거 인터넷 전화
유선전화에 비해 통화품질이 떨어짐
컴퓨터를 이용해 전화를 걸수만 있음
사업자가 유.무선 전화의 접속료를 직접 부담해야 하는 어려움
서비스의 유료화
초고속인터넷 대중화 안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