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31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베스킨라빈스 31
2. SWOT 분석
3. 4P
4. 경쟁사
5. 아이스크림업계의 현재 상황
6. 베스킨의 매출 상황
7. 베스킨라빈스가 나아갈점
본문내용
베 스 킨 라 빈 스 31
1985년 6월 배스킨 라빈스 인터내셔널사와 합작투자 체결
1985년8월 성남공장 생산 시작, 국내 제 1호 명동점 개설
1993년 던킨 가맹사업 시작
1997년 비알코리아 중국 사업 진출 계약 체결
1998~99년 NCSI 조사 아이스크림부문 고객만족 1위
2001년 배스킨라빈스 500번째 점포 오픈

P r o d u c t
고급프리미엄 아이스크림
80여가지가 넘는 맛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
제품 포장 디자인의 다양화
다양한 아이스크림디자인

P r o m o t i o n
브랜드와 제품을 동일시하는 광고
고급이미지중심의 광고
대중매체를 통한 제품이미지증진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이 아까움..
  • evilk***
    (2006.06.07 22:24:20)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경영 컨설팅(주) 리포트 /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 2002 박준형 / 고급이라 말하지 않고 고급제품포지셔닝 하기 / 브랜드마케팅리포트 - 2004 박은정 / 북미-글로벌시대에의 변신 / 국제지역정보 통권 산업자원부 / 베스킨 라빈스 31 / 브랜드 경영진단 모델 연구 - 2002 산업자원부 / 국내편 No.63 베스킨 라빈스 / 프랜차이즈성공사례연구 - 2004 안광호 외 2인 / 마케팅원론 / 학현사 - 2004 베스킨라빈스31(www.baskinrobbins.co.kr) / 회사 소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배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연구CONTENTS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1) 시장규모분석(2) 시장현황분석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론(2) 향후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경영 철학 50년 넘게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베스킨라빈스. 31가지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가 추구하는 고객만족의 결과물이다. 최고의 품질과 풍미를 지닌 아이스크림을 통해 우리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We make people happy!) 라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의 품질, 풍미의 다양성 등 모든 점에서 최고의 아이스크림임을 자부하며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일본 등 세계6000개 이상의 점포를

  • [국제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 경영전략비교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영전략비교목차기업소개2) 기업분석3) 각 사의 현재 경영전략 & 문제점4) 각 사의 보완점 & 해결책기업소개베스킨라빈스태인.샤니 그룹(現 SPC)Allied Domecq그룹BR코리아합작투자Home base : 미국창업주 :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31 :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월(月)표시프랜차이즈 시스템규모 : 현재 전국 700여 개 이상의 체인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31 홈페이지>Baskin의 마케팅4P – Promotion대중매체를 이용한 적극적 광고전략동종 업계에 비하여 훨씬 많은 금액을 광고에 투자이성에 호소하기 보다는 동화적이거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음상품만을 부각시키는 광고가 아닌 스토리텔링 기법의 새로운 광고 방식 도입 아이스크림케이크 소녀를 통한 동화적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써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함이 광고로 아이스크림케이크에 대한 홍보 및 매출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