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미래파 마스크팩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사배경
Ⅱ. 조사목적
Ⅲ. 조사내용
Ⅳ. 조사분석
Ⅴ. 결론
본문내용
메트로섹슈얼 [metrosexual]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 용어.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긴다. 또 음식, 문화 등에 관심을 보인다. 20~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에게 이러한 경향이 많이 나타난다. 패션 감각이 뛰어난 이들은 유행을 이끌어가며 패션산업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겉으론 “웬 꽃미남?”…속으론 “나도 한번…” 남자들의 이중심리 잘 잡아

“우리 땐 인성이 같은 얼굴은 얼굴 축에도 못 꼈지”

“남성용 팩에 대한 가장 큰 저항감은
‘남자가 무슨 팩을 하냐’는 고정관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미래파 현 인지도와 남성화장품구매태도에 관한 조사
  • 미래파는 기존의 남성화장품시장에서 가지고 있던 브랜드 이미지를 벗고 좀더 활동적이고 다양한 제품으로 남성 소비자에게 다가가기로 결정하였다. 이에 남성화장품 제품을 스킨, 로션 제품이라는 단순 구조에서 에센스나 미백, 마스크 팩 등의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았다.(표 1 : 남성화장품의 시장현황 2003년 자료인용)그로부터 1년이 조금 더 지난 2005년 1월, 한 주간지의 설문에 의하면 남성화장품 시장의 시장 인지도 조사결과가 발표되었

  • [마케팅기획서] 미래파 마스크 팩 마케팅 기획서
  • Marketing Ace남자들이여,백조가 되자!!(미래파 마스크 팩 마케팅 기획서)>미래파 분석 (Analysis of MIREPA)경쟁사 분석 (Analysis of competitors)전 략 (Strategy)시장조사 (Marketing Research)5천억원 남성화장품 시장을 잡아라!!지난 3년간 년 평균 25% 성장이 지속지난해 말 기준 약 5천억원대 시장 형성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이 성장을 거듭하면서 화장품기업들의 주요 공략 포인트로 급부상하고 있다.이미 여성시장은 포화상태, 마이너스 성장거듭남성

  • 아름다운 남자 아름다운 소비 - 매트로섹슈얼
  • 글 싣는 순서들 어 가 기메트로섹슈얼 이란??메트로섹슈얼의 도입 배경메트로섹슈얼의 변화사례로 보는 메트로섹슈얼알 아 보 기Ⅰ메트로섹슈얼을 통해 성공한 미래파1.시장조사를 통한 메트로섹슈얼의 욕구파악2.신제품 탄생1)미래파 에센스 마스크2)미래파 피지 컨트롤 에센스3.판매전략1)이미지 차별화2)남성들의 잠재 소비 욕구 자극 (마스크팩 광고효과)3)서로다른 소비자 계층 공략 (마스크팩 광고효과)4)직설적인 광고 (미래파 굿바이

  • [마케팅] 미샤 마스크팩 마케팅전략
  • 마스크팩의 접근빈도를 늘리기 위한 홈페이지 구성의 변화를 주어야 한다. 뷰티넷의 회원수 95%가 여성이라는 점을 들어, 단순히 남성 위주의 마케팅이 아닌, 여자형제나 여자친구가 남자형제나 애인에게 사주기 위해 주머니를 열수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온라인 마켓팅의 시도. 찜질방, 사우나, 헬스장 앞 마스크팩 자판기 설치(미래파 조인성 마스크팩 자판기 벤치마킹)+ 대학교 기숙사앞 자판기 설치멀티뷰티샵 및 요가, 다이어트 합숙소에 제공, 이

  • 미샤 마스크팩 마케팅
  • 마스크팩의 접근빈도를 늘리기 위한 홈페이지 구성의 변화를 주어야 한다. 뷰티넷의 회원수 95%가 여성이라는 점을 들어, 단순히 남성 위주의 마케팅이 아닌, 여자형제나 여자친구가 남자형제나 애인에게 사주기 위해 주머니를 열수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온라인 마켓팅의 시도. 찜질방, 사우나, 헬스장 앞 마스크팩 자판기 설치(미래파 조인성 마스크팩 자판기 벤치마킹)+ 대학교 기숙사앞 자판기 설치멀티뷰티샵 및 요가, 다이어트 합숙소에 제공,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