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할인점] 삼성 ‘홈플러스’의 성공요인과 전략적인 강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7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목적 및 연구방향
소매업의 유형
홈플러스 소개 및 현황
할인점의 공통적인 전략
차별화된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국내 유통시장의 성장과정 현황을 분석하여 그들이 타 업태 및 다른 동종 업태들과 어떻게 경쟁하였으며 차별화 되어왔는지에 관한 모든 것을 전략적인 관점에서 비교, 분석하고자 함
유통시장의 한 형태인 ‘홈플러스’를 그 분석 대상으로 하여 동종업체들과의 공통되고 차별화되는 전략을 집중 분석하여 ‘홈플러스’의 성공요인과 함께 그에 따르는 전략적인 강점을 밝히고자 함
자료평가
- 참고하겠음. ,,,,,,,,,,,,,,,,,,,,,,,,,,,,,,,,,,,,,,,,,,,,,,,,,,,,,,,,,,,,,,,,,,,,,,,,,,,,,,,,,,,,,
- m***
(2009.12.02 23:01:36)
- 1
- hj7***
(2006.02.01 12:37: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