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코닥 Profile To Survive In DC Marke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ummary

2. Approach

3. Design

4. Analysis

5. Results

6. Conclusions
본문내용
기존 아날로그 Film 시장의 사양
뒤늦게 뛰어들은 디카시장에서의 참패
디카 시장 內 코닥의 인지도 부족
기존 아날로그의 이미지로 인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필요성

The Key is An Image
現 코닥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 선호 조사
향후 이상적인 이미지 정립 방안 마련

▶ 디카 구매 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를
중요시 여길 것이다

▶ 코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는 부정적 혹은 낮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광고의 역사에 따른 광고환경의 변화와 광고산업의 변화
  • 마케팅 전반의 시각에서 광고활동을 기획하고 전개하는 광고 및 마케팅 카운슬러로 역할했는데 주요 업무는 시장조사(marketing research), 매체조사(media testing), 상품화 서비스(merchandising service), 레이아웃 기획(layout construction), 예술작업(artwork) 및 조판(engraving) 등의 감독 활동을 포함한다.과학적 활동 중 가장 두드러진 것 중의 하나는 조사활동을 통해서 광고에 대한 객관적 평가와 더불어 효율적 방안을 모색하기 시작한 것이다. 1914년 창립된 ABC(Audit Bureau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마케팅을 도입시키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 내지 마케팅의 지도원리 상의 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 되어 아직까지 마케팅을 판매경영활동으로 인식하는 부문기능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활동 자체를 마케팅활동으로 파악하는 이른 바 전사적 마케팅(total marketing)) 김동기, 현대마케팅론, 박영사, 1984의 개념으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항공운송기업은 마케팅활동 및 그 전략전개 상 여러 가지 문제들을 야기시키고 있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을 도입시키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 내지 마케팅의 지도원리 상의 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 되어 아직까지 마케팅을 판매경영활동으로 인식하는 부문기능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활동 자체를 마케팅활동으로 파악하는 이른 바 전사적 마케팅(total marketing)) 김동기, 현대마케팅론, 박영사, 1984의 개념으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항공운송기업은 마케팅활동 및 그 전략전개 상 여러 가지 문제들을 야기시키고 있

  • [국제물류론] 국내외 유통업체 비교 -월마트 VS 이마트
  • Marketing 전략을 펼쳐왔다면 이제는 좀 더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며 개개 점포별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위한 머천다이징 및 점포디자인 등 지역마케팅(Area Marketing)을 추구해야 하며 점포의 차별화, 이미지의 차별화, 서비스의 차별화, 고객관리의 차별화, 머쳔다이징의 차별화 등 좀 더 개성 있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시설의 대형화와 부대시설의 보완을 통하여 좀 더 One-stop shopping 장소로서의

  • 유비쿼터스정의와 국내외동향
  • Market Intelligence Program : Embedded Operating Systems, Software Development Tools, and Design Automation Tools, VDC, 2000. The 2000 Embedded Software Strategic Market Intelligence Program : Volume III-Linux’s Future in the Embedded Systems Market, VDC, 2000. The 2000 Embedded Software Strategic Market Intelligence Program : Internet Enabling Applications and Middleware in Embedded Systems, VDC, 2000. The Embedded Software Strategic Market Intelligence Program 2001/2002 Volume I Vertical Markets and Applications Analysis, VDC, 2002. Embedded, Everywhere a Research Agenda for Networke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