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성공사례] BMW코리아 한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입차 시장의 현황
BMW KOREA의 소개
BMW KOREA의 성공전략
경쟁사 분석
SWOT분석
- 본문내용
-
BMW KOREA의 성공전략최초의 판매지사 설립
외국 자동차 업체로서는 최초로 한국 현지 법인 설립(1995년)
폐쇄적인 한국 시장에서 선점전략 수립
수입차 시장의 급속한 확대
선도 업체로 부상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
BMW KOREA의 성공전략포지셔닝 전략
기존의 젊고 역동적인 소비계층과 더불어 보다 보수적인 소비계층을 타겟팅
벤츠보다 하위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벤츠 수준으로 끌어 올림
BMW KOREA의 성공전략딜러의 철저한 관리
본사의 기준에 의거한
엄격한 선발 원칙을 적용하여
딜러 모집 교육
딜러와 BMW Korea 사이의 물류 마케팅 등 모든 교류활동을 총괄하는 시스템
경쟁사 분석Mercedes & Lexus
Das Beste oder Nichts
1985년 위탁판매업체인 한성자동차 설립
2003년 Mercedes Benz Korea 설립
전세계적으로 구축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2000년 3월 ㈜한국도요타 주식회사 설립
현재 7개의 딜러 운영
뛰어난 성능과 브랜드 이미지 및 가격경쟁력으로 2위의 수입차 업체로 부상
자료평가
- 그래픽은 좋은데...흔히 있는 내용을 요약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 kc***
(2007.09.30 20:44:58)
- 대체로 좋은데...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될런지..
- ruddlfl***
(2007.05.29 07:32:15)
- 내용 빈약 .. 그래픽 우수
- sykim9***
(2006.11.27 21:48:32)
- 꽤 괜찮은 정보
- success***
(2006.04.14 14:26:07)
- 대체로 굿
- sh***
(2005.11.27 14:26: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