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웹사이트분석] 여인닷컴 웹사이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이트 선정 배경
2. 사이트 소개
3. 메뉴 구성 분석
4. 프로세스 분석
5. Data Flow Chart
6. 사이트 분석 결과
본문내용
선 정 배 경

종합쇼핑몰이 아닌 화장품과 향수 등 여성전문 용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쇼핑몰을 이끌어나가는 여인닷컴의 성공 요인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 보기 위함.

다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의문을 가지면서도 왠지 모를 신뢰감 마저 갖게 하는 여인닷컴이 국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전문쇼핑몰이 되기까지 어떠한 노력과 전략으로 네티즌을 공략 하였는지 그 배경을 분석하기 위함.

다른 사이트와는 어떠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조사분석하기 위함.



여인닷컴은 2001년 4월 2일에 www.yeoin.co.kr 의 주소로 웹 사이트를 오픈한 “화장품 전문 쇼핑몰” 로 실속파 네티즌을 겨냥한 경영전략으로 현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면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쇼핑몰

대홍기획 인터랙티브팀이 인터넷 광고를 런칭한 화장품 전문 쇼핑몰으로서, 국내 화장품과 국외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2001년에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하여 428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그 다음해 2002년에는 5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초 100여 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는 매출의 급신장을 이루는 등 국내에서 최고의 화장품 사이트로 성장하여 많은 여성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마케팅] 온라인영화마케팅
  • 분석하여 1:1 마케팅 ⑦ 고객과 유대감 형성 (CRM) - 고객의 불만사항,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한다. ⑧ 감성 이벤트 (emotional event)- 특정한 광고 주체를 내세우지 않고, 간접적으로 광고 주체와 관련된 고객의 감성에 호소 하는 마케팅 전략 ex) 빠리바케트 정우성의 딸기코5) 인터넷 마케팅의 장 단점① 장점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은 소비자와 생산자,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둔다. 판매자 는 광고비용의 절감으로 생산자의 생산 단가가

  • [사업계획서] 온라인상의 뷰티정보제공과 모바일상의 뷰티오락게임 정보제공 사업계획서
  •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 Threaten- 기술적 한계- 이용자수의 빈약5. 단계별 추진계획1단계 : 아이디어 확인단계■ 주요 업무- 자사의 강점파악- 저사의 사업성파악- 제휴사 섭외■ 추진계획- 뷰티 시장에 대한 시장조사- 제휴가능한 화장품회사, 미용학원등을 조사- 자사 사업의 시장성 파악 및 검토2단계 : 활성화 단계■ 주요업무- 웹사이트 구축-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구축 ■ 추진계획- 제휴사의 DB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 구축- Online을 통한

  • [경영] 미샤 화장품시장 성공사례분석
  • 인터넷에 대한 시장분석은 불가능. - 오프라인만 분석해본다면 후발업체들인 선발주자인 미샤의 재무적으로 성과를 이루자 뒤 따라온 기업으로 재무성과에 가장 중심을 두고, 재무성과를 내기 위해서 비슷한 저가화장품 시장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 현 화장품 시장에 인지도가 있는 여인닷컴, D&Shop, 등 인터넷 판매를 하는 곳으로 사이트의 체계적인 컨텐츠와 고객의 제품을 믿을 수 있는 고객 만족도를 중요시.- 외국 화장품으로는 샤넬. 현 우리나

  • [성의 사회학] 온라인커뮤니티 상에서의 남녀 성의식 비교
  • 분석 PPT 작성, 간지 작성c. 조원 : 경영학과 01 박현주 팟찌닷컴 커뮤니티 분석 전문가, 운영자, 회원 인터뷰 정리d. 조원 : 경영학과 02 명기현 울프라이프 커뮤니티 분석 PPT 작성, 간지 작성e. 조원 : 사회체육 03 채희경 다음 커뮤니티 분석 사례 분석 정리부록 4. 온라인 좌담회 내용일시 : 2004. 5. 9. 일요일 저녁 9시~11시장소 : 인터넷 채팅 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kr)참석 인원 사회자 : hope(강영진)참관자 : 김수진, 박현주, 명희경패널 : mimbme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인터넷 상업화 전략으로 네티즌들의 거센 반발을 삼.일관성 없는 운영으로 수많은 시행 착오를 겪음12) 고닷컴(Go.com, 1999-2001)고닷컴사업개요디즈니에서 설립한 온라인 포털 사이트.검색엔진 사이트였던 인포시크(Infoseek)를 인수하고 자사의 다른 온라인 콘텐츠들을 규합.야후 및 익사이트와 경쟁하는 거대 포털 사이트로 탄생특기사항다른 경쟁 포털 업체들에 비해 콘텐츠의 질적, 양적 우위를 점함파산사이트 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