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웹사이트분석] 여인닷컴 웹사이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이트 선정 배경
2. 사이트 소개
3. 메뉴 구성 분석
4. 프로세스 분석
5. Data Flow Chart
6. 사이트 분석 결과
- 본문내용
-
선 정 배 경
종합쇼핑몰이 아닌 화장품과 향수 등 여성전문 용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쇼핑몰을 이끌어나가는 여인닷컴의 성공 요인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 보기 위함.
다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의문을 가지면서도 왠지 모를 신뢰감 마저 갖게 하는 여인닷컴이 국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전문쇼핑몰이 되기까지 어떠한 노력과 전략으로 네티즌을 공략 하였는지 그 배경을 분석하기 위함.
다른 사이트와는 어떠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조사분석하기 위함.
여인닷컴은 2001년 4월 2일에 www.yeoin.co.kr 의 주소로 웹 사이트를 오픈한 “화장품 전문 쇼핑몰” 로 실속파 네티즌을 겨냥한 경영전략으로 현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면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쇼핑몰
대홍기획 인터랙티브팀이 인터넷 광고를 런칭한 화장품 전문 쇼핑몰으로서, 국내 화장품과 국외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2001년에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하여 428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그 다음해 2002년에는 5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초 100여 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는 매출의 급신장을 이루는 등 국내에서 최고의 화장품 사이트로 성장하여 많은 여성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