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부산대학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5.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E/M으로 부산대 이미지 높이기
단기간에 노출의 효과가 큼
스타 탄생시 지속적인 홍보 효과 유리
이미지 상승시 부산대 취업률에도 기여
부산대학교의 오랜 역사가 강점
부산 경남권 중고등교사가 대부분
부산대 출신임을 활용
폭넓은 선배층을 통해 협찬의 지원 유리
자칫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너무
강조하면 학문의 전당이라는 이미지
하락 위기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활용하기 위해
드는 막대한 비용
Segmentation
대학 생활 중 다양한 문화 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똑똑한 수험생 고객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하는
명문대 재학생 고객
T자형 인재를 원하는 기업인 고객
Positioning
명문대 중 최고의 경험을 주는 대학
수많은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미래가
밝은 대학
지역의 중심이 되는 대학
대한민국 수험생 상위 10%가
가장 가고 싶은 대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