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부산대학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목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5.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E/M으로 부산대 이미지 높이기

단기간에 노출의 효과가 큼
스타 탄생시 지속적인 홍보 효과 유리
이미지 상승시 부산대 취업률에도 기여

부산대학교의 오랜 역사가 강점
부산 경남권 중고등교사가 대부분
부산대 출신임을 활용
폭넓은 선배층을 통해 협찬의 지원 유리

자칫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너무
강조하면 학문의 전당이라는 이미지
하락 위기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활용하기 위해
드는 막대한 비용

Segmentation
대학 생활 중 다양한 문화 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똑똑한 수험생 고객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하는
명문대 재학생 고객
T자형 인재를 원하는 기업인 고객

Positioning
명문대 중 최고의 경험을 주는 대학
수많은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미래가
밝은 대학
지역의 중심이 되는 대학
대한민국 수험생 상위 10%가
가장 가고 싶은 대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로얄타운 사업계획서 - 기업현황, 비전과 목표
  • 1. 기업현황2. 비전 & 목표3. 아이템 & 서비스4. 표적시장 & 마케팅 전략5. SWOT 분석 6. 자금조달 및 소요계획CONTENT7. 경쟁사 분석8. STP 전략9. 4p 믹스10. 추정손익계산서㈜로얄타운기업현황 기업명 : ㈜로얄타운설립일 : 2025 . 3 . 1소재지 : 부산광역시자본금 : 15억대표자 : 조영은운영진 : 이하늘, 정민현, 김지현직위성명주민등록번호최종학력지분율대표자조영은96xxxx – 2xxxxxx동서대학교학사58%운영진정민현95xxxx – 2xxxxxx부산대학교학

  • HANGER (행거) 보세 의류 판매 - 사업계획서
  • 기업가 정신과 창업 과제HANGER비지니스플랜계획 사업 개요시장현황&분석기업분석 : 표적시장, 기업환경, 생산계획, 재무계획, 마케팅 전략기타 중요사항계획사업 개요상호업종위치평수임대형태건물층HANGER (행거)보세 의류 판매부산대학교 패션 골목11평~13평임대 (전세)1층백화점한곳에 모여있어 편리하게 쇼핑 , 복합문화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품질이 보장되어 있고 서비스 또한 체계적임단일 매장으로 브랜드 제품만 취

  • [사업계획서] 과일 바 BAR 사업(생과일 쥬스, 도시락, 주류, 안주)
  • 마케팅전략-이병서(농진청) 3. 시장현황 및 전망우리나라는 과일을 자체 생산도 하지만 많은 부분을 수입에 의존다. 과일시장의 현황3. 시장현황 및 전망라. 동종업계 현황4.생산제품의 소개 가. 제품개요(제품명, 간단한 소개)생과일 쥬스▶ 제철과일과 열대과일 등 다양한 종류, 다양한 메뉴 추구Ex)’스무디킹’의 세가지 라인 음료생과일 도시락▶ 기본적으로 제철 과일을 이용하여 가격절감을 도모▶ 3~4 가지 정도의 과일을 칸으로 나눠 담

  • 그릴드그랩 Grilld Grab 사업계획서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73-15 스파크8층051-805-0416패스트푸드와플 카누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0-45 굿모닝원룸패스트푸드유한회사 맥킴 맥도날드 경성대점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72-23번지 1층051-627-4922패스트푸드파파이스 부경대점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99-1 부경대학교 미래관(1층)051-629-7987Grilled Grab2. 상권 및 입지분석3) 유동인구 분석Grilled Grab2. 상권 및 입지분석3) 유동인구 분석3. 마케팅전략Grilled Grab3. 마케팅전략1) SWOT분석SWOTa

  • [광고판촉론] 광고판촉론 - 부산외국어대학교 IMC 기획 보고서
  • 광고 ․ 판촉론 팀과제 보고서주제 : 3인 이하 1조 구성하여 IMC 계획수립절차에 입각하여 부산외국어대학교를 대상으로 한 IMC 기획서를 작성한 보고서 제출목차1. 상황 분석1). 자사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상품4). 분석문제의 기회와 정립2. STP 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화( targeting )3). 정위화( positioning )3. 목표 설정1). 마케팅 목표2). IMC 목표3). 광고 목표4. IMC 전략과 집행1). 매체 전략과 집행2). 인터넷 전략과 집행3). 판촌 전략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