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Mary Kay Cosmetics 아시아마케팅전략(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Mary Kay
2. Market Analysis
-SWOT (China, Japan) Analysis
3. Recommendations
- POA
- STP
- 4P
4. Risks & Uncertainties
본문내용
Company Background
1. Cosmetics Company
2. Initiated in Texas in 1963 by Mary Kay Ash
3. Largely based on direct selling system
4. Offering unlimited opportunities for womennamed ‘Beauty Consultants’

SWOT -JAPAN

Strength

Direct selling system
“party” & “show”
-company culture
& philosophy for women

Weakness

-common marketing
program
-difficult to expand brand
loyalty

Opportunities

-less price sensitive
-more interested in
-High-quality cosmetics
-tend to look like Western woman

Recommendation

4 Major Reasons
Consumer behavior is changing
Japan is a kind of mature market
There were just few major competitors
It would be easier to pioneer in Chinese Cosmetics market industry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redman2***
    (2008.07.04 07:47:38)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Reflect com의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Internet Marketing Strategy
  • KAY사는 “Beauty Class”라는 Home-Party를 열어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보여주고 판단하도록 함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인터넷 사용자 증가 추이남성 여성1996 22.7 14.1 36.81997 32.7 27.2 59.91998 43.8 39.7 83.51999 51.1 49.1 100.22000 57.9 57.7 115.62001 64.6 65.1 129.72002 71.8 72.4 144.22003 77.8 78.9 156.7여성들의 인터넷 이용이 증가하고 있음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인터넷을 통한 인지도 제고언론쇼핑몰포털소속전문기관프리웨어19 18 48 7 4 43차원 원형 1상품정보재미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 아모레퍼시픽 상황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시장
  • 아시아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업계 의지를 볼 때, 한방 화장품의 발전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다.2. 아모레퍼시픽 상황(1) 아모레퍼시픽의 시장상황㈜아모레퍼시픽은 2007년 기준 국내시장의 34.2%를 차지하고 있는 1등 화장품 기업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끊임없는 혁신을 들 수 있다. 화장품 기술의 혁신을 위해 300여

  • amorepacific_문제점과 해결방안
  • 11년부터 매년 차례로 설화수,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를 차례로 론칭하며 중국 내 위상을 높이고 있음199320022012웨이보 마케팅, 중국 10대를 타겟으로 f(x) 설리와 크리스탈과 함께 ‘K-Beauty 화장비책’이라는 중국 단독 캠페인 진행13년 매출 : 약 2,486억 원. 800여 개 백화점매장 및 2000여 개 전문점 운영마몽드라네즈13년 매출: 약 2,438억 원. 중국 내 329개매장 운영, 오직 백화점 유통만을 고집,고급화 전략 추진 이니스프리56개 매장 운영, 공식

  • [경영학] 화장품 기업 설립 실습 및 국제 시장 진출 전략 제안
  • 전략기획실인사 총무부문 기획재경부문 마케팅 부문 생산물류혁신부문 화장품부문 국제부문 뷰티부문 각 지역사업부 기술연구원 (4) 목적사업-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비누, 칫솔, 세제포함)의 제조 및 판매- 식품(다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 의약품 및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 기술조사연구 및 기술개발연구의 용역과 기술의 제공- 정보통신, 정보처리 및 기타 컴퓨터 운용 관련업- 전자상거래 및 인

  • [CEO비교분석] 삼성그룹 `이건희`와 전대우그룹 `김우중` CEO의 성격비교분석
  • 1번 유형의 조직은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표준과 관리시스템을 두고 있다(Motorola).2번 유형의 조직은 직원과 고객의 심리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인간 중심적인 조직이다(Mary Kay Cosmetic).3번 유형의 조직은 이미지를 의식한 마케팅과 판매, 그리고 생산을 통해 목표를 매우 효과적이고 발빠르게 성취한다(McDonalds, Federal Express).4번 유형의 조직은 품격과 세련미, 뛰어난 감각을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Ritz-car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