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애니콜 20대 핸드폰소비자구매형태 및 SPH-S2300 소비자 A&U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주제
조사 설계
설문 분석
- 조사 대상
- 소비자 A&U 조사
- 제품 속성 평가
결과 도출
후기
- 본문내용
-
조사 주제: 문제제기
삼성전자 300만화소급 카메라폰 판매가 첫 80만원 돌파 `명품폰` [디지털타임스 2004-07-13 11:59]
한편, 소비자들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300만화소급 카메라폰 출시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지만, 가격 상승에 대한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휴대폰 포털사이트인 세티즌(www.cetizen.com)에 글을 올린 김일식씨는 "(300만화소폰이 80만원을 넘을 경우) 130만화소급 카메라폰에 300만화소급 소형 디지털카메라를 사는 것이 낫다"고 주장했고, 나현정씨도 "40만원짜리 휴대폰과 40만원짜리 디지털카메라를 사는 편이 싸지 않느냐"는 의견을 올렸다.또 다른 네티즌은 "200만화소폰조차 자리를 잡지 못한 가운데 300만화소폰을 출시하는 것은 제품 판매보다는 `최초'라는 기술적 상징성에 의미를 더 둔 것 아니냐"는 의견을 올렸다.이같은 소비자들의 반응은 휴대폰과 디지털카메라의 융합 제품인 카메라폰의 제품 가격 상승이 이제 가격저항선에 다다른 것 아니냐는 분석을 낳게 하고 있다.
About SPH-S2300
300만 화소 카메라 폰
유효화소 320만, 총화소수 334만에 달하는
고화질의 카메라가 장착 + 3배 광학 줌 모듈이 탑재
캠코더 촬영용 고감도 마이크 채용 ,
카메라 용 Flash 채용, TV out 기능 채용
안테나 채용의 세련된 Digital Camera Style,
Dual Speaker 채용
MP3 기능 및 MP3 벨소리 기능 구현
사용성이 향상된 가로 2줄의 버튼 키 구현
자료평가
- good
- nebe***
(2006.08.30 18:20: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