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애니콜 20대 핸드폰소비자구매형태 및 SPH-S2300 소비자 A&U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주제
조사 설계
설문 분석
- 조사 대상
- 소비자 A&U 조사
- 제품 속성 평가
결과 도출
후기
본문내용
조사 주제: 문제제기

삼성전자 300만화소급 카메라폰 판매가 첫 80만원 돌파 `명품폰` [디지털타임스 2004-07-13 11:59]
한편, 소비자들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300만화소급 카메라폰 출시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지만, 가격 상승에 대한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휴대폰 포털사이트인 세티즌(www.cetizen.com)에 글을 올린 김일식씨는 "(300만화소폰이 80만원을 넘을 경우) 130만화소급 카메라폰에 300만화소급 소형 디지털카메라를 사는 것이 낫다"고 주장했고, 나현정씨도 "40만원짜리 휴대폰과 40만원짜리 디지털카메라를 사는 편이 싸지 않느냐"는 의견을 올렸다.또 다른 네티즌은 "200만화소폰조차 자리를 잡지 못한 가운데 300만화소폰을 출시하는 것은 제품 판매보다는 `최초'라는 기술적 상징성에 의미를 더 둔 것 아니냐"는 의견을 올렸다.이같은 소비자들의 반응은 휴대폰과 디지털카메라의 융합 제품인 카메라폰의 제품 가격 상승이 이제 가격저항선에 다다른 것 아니냐는 분석을 낳게 하고 있다.

About SPH-S2300

300만 화소 카메라 폰
유효화소 320만, 총화소수 334만에 달하는
고화질의 카메라가 장착 + 3배 광학 줌 모듈이 탑재

캠코더 촬영용 고감도 마이크 채용 ,
카메라 용 Flash 채용, TV out 기능 채용
안테나 채용의 세련된 Digital Camera Style,
Dual Speaker 채용

MP3 기능 및 MP3 벨소리 기능 구현

사용성이 향상된 가로 2줄의 버튼 키 구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nebe***
    (2006.08.30 18:20:36)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및 지상파 DTV)의 의의본 소고(小考)에서는 IT839전략 가운데 DMB 및 DTV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디지털 방송의 의의에 대해 개괄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디지털 방송이란 프로그램의 제작, 편집, 송출 과정 모두가 디지털화된 형태의 방송을 의미한다. 디지털 방송은 디지털 기술의 속성에 따라, 다채널, 다기능, 대용량, 양방향성의 이점을 제공하게 되며, 이는 방송 시스템 뿐만 아니라 상위의 영상 및 통신 산업 그리고

  • [국제경영] 모토로라 vs 애니콜 비교분석
  • 마케팅 분석1) S T P 분석 비교(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 소비자 분석구 분인구 통계적 특성구매 행동적 특성라이프스타일 특성삼성 애니콜10~20대 주력(고등학생․대학생위주)비싼 가격에 최고의 상품으로 브랜드를 통한 자기과시형 소비자새롭고 더 좋은 것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개성을 중시하는 특성모토로라20~30대 주력(대학생․직장인위주)비싸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타인에게도 부끄럽지 않기를 원하는 합리적 소비자새로운

  • [마케팅] LG Telecom(LG텔레콤) `OZ`(오즈) 분석
  • 및 과제조사자료#. 설문조사 및 인터뷰3.현 OZ의 마케팅 현황4.향후 발전방향 전망결 론1.휴대전화서비스 시장의 확대 가능성2.우리의 결론3.후기첨부#1설문 조사지첨 부 목 차(표 1)한국시장에서의 각 휴대폰 제조회사별시장 점유율(표 2)동기 / 비동기식 기술방식 비교(표 3)3G 이동통신 3사 3색 전략 비교(표 4)이동통신 3사의 데이터 통화 가격비교(차트 1)국내 휴대폰 업체별 판매량 및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차트 2)휴대폰 구매요

  • 패션마케팅(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 Term Project - Fashion Marketing (Design Marketing)CONTENTS- 서 론 -조사를 시작하면서 -2-- 본론 Ⅰ -패션(디자인) 마케팅의 정의 -3-1. 패션 마케팅이란 -3-2. 패션 마케팅 관리의 접근 방식 -3-3. 패션 마케팅의 특성 -4-- 본론 Ⅱ -삼성 안나수이 폰 -5-1. 휴대폰 시장의 환경분석 -6-2. 삼성 애니콜 -7-3. 안나수이 폰의 탄생배경 -8-4. SWOT 분석 -10-5. STP 분석 -12-6. 4Ps 분석 -13-7. 소비자 분석 -16-- 본론 Ⅲ -사례조사 -17-사례 1. 애플사의 누드

  • [매스컴] 매스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적용한 논문들에 대한 조사 및 분석 보고서
  • 조사를 하였다. 조사의 효율성을 위해 조원 개인에게 각각 다른 논문 주제를 부여했지만 찾은 논문이 다른 조원의 주제에 해당할 경우 따로 구분을 해서 자신이 찾은 논문과 함께 클럽에 올려 주기도 했다. 2. 모임 일정 및 역할 분담 과정3월 24일 - 첫 모임 가짐, 싸이월드에 ‘매스컴 3조’라는 클럽을 만듦.3월 29일 – 매스 커뮤니케이션 수업 후 조모임 가짐 4월 4일까지 클럽에 설득 이론에 대한 논문을 10개씩 조사하여 올리기로 정함.4월 4일 – 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