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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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로스펙스
F G I 조사
SURVEY 조사
전략도출
본문내용
FGI 조사목표 수정
현재 한국 브랜드의 낮은 시장점유율에 대한 원인 분석
현재 한국 브랜드가 주 고객층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에
좋지 못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원인에 대한 분석

20대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
장 점
우수한 기술력
적절한 가격
국내 대표 브랜드
문 제 점
부정적 브랜드 이미지
낮은 디자인 수준
효과 낮은 마케팅 전략

SURVEY
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프로 - 스펙스에 관한 내용 분석

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조사목표
조사대상
성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
연령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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