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시장에서 에릭슨의 과거, 현재,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ERICSSON의 개요
II. ERICSSON의 글로벌 경쟁력
III. 중국 모바일 산업의 특징
IV. ERICSSON의 경쟁력/시장포지션
V. ERICSSON과 타기업과의 관계
VI. ERICSSON의 향후전략
VII.한국 모바일 기업에의 제안
본문내용
에릭슨의 기업사명
고객의 기회와 요구를 파악하고
어떤 경쟁자보다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에릭슨은 어떠한 기업인가?
@ 에릭슨은 1876년 라르스 마그누스 에릭슨이
스톡홀름에 전신기 수리점을 시작한 것을 기반으로 설립된 기업
@ 스톡홀름을 세계에서 가장 전화기가 많이 보급된 도시로
만든 초기 정신을 이어받아 현재에도 통신산업의 표준화와
공개시스템을 주창하며 전세계 인류가 보다 나은
통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음
@ 세계 10대 통신사들이 에릭슨과 협력 전세계 이동전화의
40%가 에릭슨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짐.
@ 현존하는 2G, 3G 이동통신표준에 맞는 장비일절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
@ 40여개국에 57,600 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 통신장비 공급업체 중 하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키아 vs 모토로라 비교분석
  • 시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높은 점유율을 보여왔었다. 이에 비해 모토로라는 계속되는 경쟁력 약화로 현재는 3위 업체인 삼성전자에도 추월을 당할 위기에 처해있다. 모토로라뿐만 아니라 지멘스․에릭슨․알카텔 등 유럽 제조업체들은 삼성․LG와 같은 한국 기업들의 고가․고품질 전략으로 파고드는 유럽 GSM 시장에서 점차 경쟁력을 잃어 가고 있다.CDMA 시장에 있어서는 그동안 한국 기업들의 점유율이 높았으나 후발 중국 업체들과 노키아

  • [국제경영] 모토로라 경영전략 분석
  • 미래 생활의 핵심이 되는 스마트제품의 기술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3. SWOT 분석 그럼 이제 휴대전화 시장에 대한 SWOT 분석을 통해 MOTOROLA 사의 현 Strengths오랜 기간 걸친 기술력의 축적과 두터운 소비자층 글로벌 기업망 확충 브랜드 이미지 파워의 시너지효과Weaknesses현재 강도 높은 구조조정中다양한 고객수요에 부응하지 못하는제품디자인현지경쟁사에 비해 취약한 유통망Opportunities동아시아지역 시장의 성장가능성 太구조조정을 통한

  • [조직설계론] NOKIA 조직설계 평가 분석
  • 경영자(CEO)도 이코노미 클래스 를 타는 수평적, 근검 검소한 문화이고, 휴대전화의 플랫폼 및 개방성과 맞아, 산업의 핵심 성공요인과 기업 조직의 문화적 특성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룸(2) 임파워먼트 조직 - 자율적인 책임 경영 ⦁ 사례 : 노키아 모바일 폰의 아시아 태평양 담당 수석부사장 나이젤 리치필드는 마케 팅 관련 회의에서 중국시장에서 노키아, 에릭슨, 모토로라 3사의 경쟁상황이 치열해 진다는 보고를 받고, 15초 정도 후에 600만 불의 마

  • 발렌베리(Wallenberg) 가의 기업승계
  • 에릭슨(Ericsson), ABB 등을 소유한 발렌베리 가문은 창업자 이후 5세대에 걸쳐 성공적인 기업 경영과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스웨덴 국민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1. 발렌베리(Wallenberg)의 시작과 오늘1) 시 작 : 1856년 창업주 ‘안드레 오스카 발렌베리가’ 스톡홀름엔스틸다(현재의 SEB은행) 은행을 설립2) 오 늘 : 통신장비의 선두주자이면서 오늘날 스웨덴의 자존심으로 통하는 에릭슨, 세계 최대 의약품 ‘로섹’의 신화를 만들어낸 아스트라제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통신 현황(4)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5) 애니콜 중국시장 마케팅 목표(6)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Ⅲ. 결 론【참고문헌】I. 서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