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nanta 난타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도입
-난타는 무엇인가?
-공연상품의 특징
난타의 기획과정
해외진출 전략
-미국시장 분석
-전략
성과와 한계,잠재력
지속적인 성장 전략
Lesson
본문내용
한국 최초 Broadway 진출 Non-Verbal Performance
4명의 요리사와 매니져가
주방에서
결혼식 피로연 준비를 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사물놀이 리듬을 가미한
역동적인 율동으로 엮었다.

2.난타의 기획과정
선행작업 : 공연산업의 가능성
상황분석 : 국내 공연산업의 현실
해결방안 : 해외진출목표
전략수립 : 예술성과 산업성 측면

공연산업 vs 영화산업
해외에서는 공연이 영화의 1.5~2배의 매출 기록
Ex)오페라의 유령은 쥬라기 공원의 매출액 10배 이상

*공연흥행시 수요가 뒷받침. 공연의 장기화.수익의 극대화


2-4 난타의 전략적 기획
보편성과 특수성의 조화
외국인을 배려한 구성
극단의 기업화
Show,오락적 요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 난타」를 세계적인 연극제에 출품해서 작품성을 인정 받으라는 것이다. 이는 세계적인 무대에 진출하기 앞서 보다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누리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였다. 또한, 브로드웨이 아시아가 지정하는 연출자를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작업은 궁극적으로, 브로드웨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보다 용이하게 하는 작업이었다. 이처럼 「난타」는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기획력, 마케팅력, 유통과 같은 경영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난타와의 공동 이벤트라네즈의 이벤트중 하나는 국제적 명성을 얻고 있는 공연 난타와의 공동 이벤트를 열고 있는 것이다. Dally & Nanta 피부쾌청 페스티발이란 제목으로 지난 3월부터 난타와의 조인식을 통해 문화체험 이벤트 마련을 결정하고 공연과 화장품 문화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태평양은 ‘동서양 문화의 조화(Harmony of Contrast)’를 표방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AMOREPACIFIC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위해 일련의 문화행사를 후원하는 등 문화와

  • [국제마케팅] `난타`의 성공사례
  • 난타의 위험요인,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난타의 다른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태국의 공연시장난타의 태국진출7. 자료 출처0. ‘난타’ 선정 배경‘난타(NANTA)’라는 공연 예술은 대한민국에 살아가면서 누구라도 한번쯤은 들었을 유명한 한국의 공연이다. 이미 한국에서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일반 난타를 더불어 어린이 난타, 해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난타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명성을 떨치고 있다.이번 국제마케팅

  • 국제경영 PMC프로덕션의 해외 시장 진출
  •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id=6688http://blog.daum.net/tri-echo/206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548259http://www.ohmynews.com/NWSWeb/view/atpg.aspx?CNTNCD=A0000708087http://news.hankooki.com/lpage/culture/201102/h2011021602310086330.htmhttp://www.i-pmc.co.kr/ pmc프로덕션 홈페이지http://nanta.i-pmc.co.kr/nanta/Main.aspx 난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allyuseful.com 리얼리유즈풀그룹 홈페이지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120219041http://www.unionpress.co.kr/news/detail.php?number=153863

  • [마케팅]비언어 극 `난타`마케팅사례분석
  • 경영을 나눠 맡는 투 톱 시스템으로 시너지 효과③ (주) PMC PRODUCTION Performance, Music, Cinema 를 기획, 제작하는 문화벤처 기업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인 난타를 기획, 제작 2000년에는 국내에 NANTA 전용극장을 개관 국내 최초로 10년 장기공연에 돌입 한국을 찾은 외국인에게 우리나라의 우수한 공연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④ PMC 엔터테인먼트 USA 난타의 미국공연 국내 공연 수출 브로드웨이 공연 수입 ⑤ 작품에 대한 믿음과 투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