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교육개발프로그램] e-learning 컨텐츠 개발을 위한 정보화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분석
1. 요구분석
2. 학습자 분석
3. 환경 분석
4. 직무 및 과제분석
2. 설계
1. 수행 목표의 명세화
2. 평가도구의 설계
3. 계열화
4. 교수전략 및 매체선정
3. 개발
1. 교수자료 개발
4. 실행 및 평가
1. 실행
2. 평가

본문내용
@기본가정
1. 교육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교수는 더 심도있는 e-Learning의 활용을 원하는 상명대학교 교수들로, 교수들에 의해 수업을 받는 학생은 상명대학교 교육학과 학생들로 제한한다.
2. 상명대학교 내에 인터넷 환경이 갖추어져 있어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할 만한 여건이 충분하다고 가정한다.
3.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물질적, 재정적, 인적 요소의 제공은 충분히 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4. 여기서 목표하는 블렌디드 러닝이란 실제 강의실에서 수업을 통한 오프라인 교육과 e-Learning을 통한 온라인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실시되는 교수법을 말한다고 가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