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wizwid 쇼핑몰 위즈위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비즈니스 모델
2. 회사소개 및 현황
3. 성장배경
4. Benefit
5. 향후 과제
본문내용
WizShop Advantage

편리한 쇼핑
한글로 된 제품정보와 환율계산이 필요없는 원화표기로 쇼핑이 용이함

쇼핑몰 및 상품 정보
해외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상품들을 모아서 한번에 보여줌

차별화된 상품기획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독특한 트랜드 제공

합리적인 가치 구매
전문 MD들이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의 제품들을 엄선해 줌

국제물류 서비스
해외쇼핑에 따르는 통관, 관세 및 운송 등 서비스 대행

세심한 서비스
반품, 교환, 주문취소 및 환불에 대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 추구

물품의 안전성
포괄보험으로 물품의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100% 보장

보안의 안전성
Verisign 인증키 방식을 사용하여 정보보안의 안전성 확보

WizShop
Jump-up
Community 강화 및 쉬운 구매방법 제시
지나간 고객들이 제공하는 별점평가로 고객들이 안정적인 물품구매를 하고 있지만, 강력한 Community로서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
위즈위드를 통한 해외 쇼핑몰 직접 구매는 많은 소비자들이 접근하지 못하고 있다.

WizWid
Brand leverage
Brand Equity 증진 전략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 함으로서,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혼동이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관건!
Ex)’“ 한국에 없다, 위즈위드에서 샀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Jadin de chouette(쟈뎅 드 슈에뜨) 글로벌 브랜드 전략
  • 인터넷 상의 해외 명품 구매 대행 사이트인 위즈위드에 입점, 쟁쟁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제치고 최상의 아이템을 내놓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연말엔 서울 강남의 도산공원 앞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꼬리표처럼 따라붙는 한국의 스텔라 매카트니라는 별칭. 젊고 현대적인 여성을 위한 매력적인 옷을 만들어 낸다는 세간의 평가가 응축돼 있다.첫 쇼를 하고 나니 웨어러블(wearableㆍ입을 만한)하다는 평을 많이 받았어요. 호평이긴 하지만 웃

  • [경영전략] 해외명품전문 인터넷쇼핑몰 `WIZWID` 위즈위드 경영전략
  • 위즈위드와의 통합 시너지를 얻어 성장률을 높여가고 있다. 본론1. 회사소개SK디투디주식회사의 사업부인 위즈위드는 고객들이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쇼핑하면서 겪는 구매장벽을 없애고 안심하고 쇼핑하기 위한 ‘해외쇼핑 배송/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쇼핑 전문 사이트이다. 사업부 구성은 1본부(위즈위드사업본부), 4팀(운영팀,마케팅팀,상품기획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직원수 26명(2003. 3.13)이다.위즈위드의 사업부 전략

  • [인터넷마케팅] wizwid 위즈위드 마케팅전략
  • WIZWID’s환경분석마케팅MIX향후전략 및 결론개요S.W.O.TS trengthWeaknessThreatOpportunity매니아적 충성고객패션을 선두하는 선진국들의 관심으로 위즈위드 재구매율 40% 충성고객특별한 Project WIZWID만의 핵무기“Wconcept” 기능성 화장품몰“SkinRx”,홈리빙“HAUOlin 등 지속적인 개발▶ 강점WIZWID’s환경분석마케팅MIX향후전략 및 결론개요S.W.O.TS trengthW eaknessThreatOpportunityStrength인터넷 쇼핑몰의 한계 + 해외 쇼

  • [학사]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분석
  • WIZWID는 기본적으로 높은 가격수준을 그대로 유지하고 계속해서 제품 및 브랜드를 확장시키는 Enhance the Value Proposition 전략을 사용..WIZWID는 가격인하를 통한 경쟁전략 보다는 가격의 정당성과 제품의 가치를 알려서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Justify prices 전략 사용.Global Shopping MasterWIZWID5. 위즈위드의 독특한 팩터처리 내역1. 주문 시 위즈위드의 물류 시스템에 주문입력2. 물품의 제고 내역과 창고 위치 OR 해외제휴쇼핑몰 문의3. 인터넷, 전화매체 사

  • [인터넷비즈니스] 위즈위드 마케팅분석
  • Wizwid 회원 65만명(’03. 7)- Naver, Netian, Freechal 등의 주요 Portal/Community 업체와 공동 Marketing 추진 - 대한민국 광고대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잡지부문) 수상 Organization1본부(위즈위드사업본부), 4팀(운영팀,마케팅팀,상품기획팀)- 직원수 : 26명(2003. 3.13 현재)- LA 물류센터(17106 S.Avalon Blvd. CA90746), Wizwid USA 설립(’02) Business국제물류서비스 및 구매대행- 해외인터넷쇼핑몰 구매물품 운송대행 서비스- 해외인터넷쇼핑몰 구매대행 서비스Vendor Allianc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