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공학]프리셀 카드게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컴퓨터 공학]프리셀 카드게임
본문내용
//****************************************************************************
//** **
//** 프 리 셀 게 임 **
//** **
//** 작성자 : 남 진 하 **
//** **
//****************************************************************************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define SIZE 13 // 모양별로 개수
#define MAX 19 // 8개의 스택에 들어갈수 있는 수
#define SUM 52 // 총 카드의 수

struct card // 카드를 구조체로 선언
{
int num;
int color;
char type[2];
};
typedef struct card CARD;

//---------------------------- 배열 선언 및 변수 선언 ------------------------
CARD heart[SIZE], weed[SIZE], tree[SIZE], diam[SIZE], sum[SUM];

CARD a[MAX];
CARD b[MAX];
CARD c[MAX];
CARD d[MAX];
CARD e[MAX];
CARD f[MAX];
CARD g[MAX];
CARD h[MAX];

CARD temp1;
CARD temp2;
CARD temp3;
CARD temp4;

CARD out1;
CARD out2;
CARD out3;
CARD out4;

int top_a;
int top_b;
int top_c;
int top_d;
int top_e;
int top_f;
int top_g;
int top_h;

int su1=1;
int su2=1;
int su3=1;
int su4=1;

//------------------------ 함수의 원형 선언 -------------------
int menu();

void init();
void swap(CARD *, CARD *);
void random_init();

void push_a(int);
void push_b(int);
void push_c(int);
void push_d(int);
void push_e(int);
void push_f(int);
void push_g(int);
void push_h(int);

void pop_a();
void pop_b();
void pop_c();
void pop_d();
void pop_e();
void pop_f();
void pop_g();
void pop_h();

void temp1_pop();
void temp2_pop();
void temp3_pop();
void temp4_pop();

void out1_card(int, int, int);
void out2_card(int, int, int);
void out3_card(int, int, int);
void out4_card(int, int, int);

void move();
int start_move(int);
int last_move(int);
void push_move(int, int);
int compare(int, int);
int count();

int count1_move(int, int, int, int);
int count2_move(int, int, int, int);
int count3_move(int, int, int, int);
int count4_move(int, int, int, int);
int count5_move(int, int, int, int);

void output();
//void pop_a(CARD sum[]);
//void pri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Nexon 김정주 대표경영철학 조사
  • 게임인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판권확보온라인화를 통해 개발된 게임국내 최초 동시접속자 수 5만(2008,08)대만 최초 동시접속자 수 7만(2009,05)중국 최초 동시접속자 수 46만(2009,03)2) 김정주 대표님 소개● 1968년 서울 출생 ● 1986년 서울 광성고등학교 졸업● 1986년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입학● 1988년 일본 상지대학교 국제학 과정 수료● 1991년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졸업● 1993년 한국과학기술원 전산과 석사● 1996년 한국과학기술원 전산과 박

  • 게임산업에 대해서-문제점과 전망
  • 컴퓨터 그래픽 산업, 가상현실 산업, 영상 산업, 캐릭터 산업 및 게임 산업의 발전과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최근의 컴퓨터 그래픽 산업, 가상현실 사업 성장의 이면에는 정보통신기술의 비약적 발전이 토대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과 컴퓨터 공학 기술의 발전은 미디어를 통한 원격지간의 다양한 개체를 통하여 상호 대화가 가능하게 함으로서 원격지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변하고 있다. 그러므로 현재의 게임

  •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해서
  • 컴퓨터, 그래픽 컨트롤러(그래픽 프로세서와 그래픽 메모리가 존재하고 카드 형태로 메인 컴퓨터 내부에 장착한다. 그래픽을 나타내는 알고리즘들을 칩으로 만든 것), 출력장치 4가지 요소로 구성▪ 워크스테이션 : 하드웨어 자체가 그래픽 처리속도를 최대화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소프트웨어도 빠른 처리기능을 전제로 만들어진다. 전용 워크스테이션은 고성능의 처리능력을 가짐.▪ 실리콘 그래픽스 - FUEL ▪ HP - XW 93001-2 컴퓨터 모니터의 기본 원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공학-기술 48.IT-데이터베이스 49.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 50.IT-프로그래머 51.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

  • [노턴의 컴퓨터개론, 정보사회와 컴퓨터] 노턴의 컴퓨터개론 문제와 답(1장~14장)
  • 공학이나 기만 등이 신원도용의 주된원인이 되고 있다.a. 불필요한 정보 b. 전송되고 있는 데이터 c. 개인정보 d. 해커6. 비디오를 대여하거나 식료품을 살 경우, 적립(store loyalty)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그 구매내역은 (d)에 저장된다.a. 스팸 b. 거래 c. 디렉토리 d. 데이터 베이스7. 웹 서핑 습관에 관한 정보의 사용을 (a)이라고 한다. a. 온라인 프로파일링 b. IP프로파일링 c. 사용자 프로파일링 d. 사이트 접속자 프로파일링8. 웹서버가 컴퓨터에 설치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