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성공사례] UNICARE 유니케어 브랜드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민간 의료보험 시스템
→ 미국의 의료보험 시스템은 한국과 같이 국가가 관장하는 공적 보험의 형태가 아니라 철 저한 시장논리에 의해 좌우되는 민간 의료보험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2. 고가의 의료 서비스 비용과 의료보험 비용
→ 의료기술이 첨단을 달리고 있는 만큼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드는 비용도(즉, 병원 비) 상당히 고가로 책정되어 있다. 따라서 의료보험의 가입이 거의 필수적으로 요구되 는데 의료보험 또한 사보험의 형태여서 의료보험료 또한 저소득층이 부담하기에는 벅찬 것이 현실이다. 실제로 미국내의 의료보험 미가입자가 인구의 1/5에 달한다.
3. 회사 보험
→ 직장 내에서 의료보험사와 계약을 통해 직원들에게 보험 제공. 따라서 미국에서는 직 장 선택시에 어떤 보험 회사의 어떤 상품을 제공하는지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을 한다. 만일 직장을 다니지 않거나 의료보험을 제공하지 않는 회사에 다닐 경우 개인적으로 보 험을 선택해 가입한다.
4. 보험 상품의 복잡성
→ 보험회사도 다양하고 각 회사마다 특색있는 보험 상품을 내놓아 보험 상품을 개인이 선 택하기에 조금은 복잡하다. 따라서 이를 도와주는 컨설턴트 또한 직업으로 존재한다.
5. 의료시스템에 대한 불만 팽배
→ 이처럼 복잡하고 저소득층을 배제한 의료시스템 체계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가 크다.
- 참고문헌
-
www.kaiser.com
www.bcbg.com
www.hschange.com
www.mathmetica.org
www.ahrq.gov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