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바디샵사례-아니타로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BODY SHOP
1. 회사소개
회 사 명 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
소 재 지 Watersmead,Littlehampton West Sussex BN 17 6LS, UK
1976년 브라이튼의 작은 도로변에 최초의 매장 오픈
: 천연 성분을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저렴한 플라스틱 통에 담아 팜.
2. 기업이념
“기업활동을 통해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한다.”
3. 매장관리
전세계에 1700개가 넘는 매장이 운영 : 프랜차이징
( 복잡한 관리 및 인사 업무를 염려하지 않아도 되므로 신제품 개발과 회사의
국제적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음)
매장관리의 원칙 : 여러 이해 관계자들간의 유연한 관계 형성
4. 제품
아니타 로딕은 20년 동안 세계각지의 원주민들로부터 전수 받은 미용기법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
( 대표적으로 고대 인도의 전통 아유베다(ayurveda) 요법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