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이론] 포스코 조직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우리나라 기업 조직 커뮤니케이션 형태의 특징
하향식 커뮤니케이션
의사전달 체계의 단순 명료성 부족
공동의 의사결정 사원욕구 반영이 부족
조직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전략
문제점
전략의 노하우가 거의없음
목표가 불분명
효과적인 전략, 전술 부재
전문적 실무자, 팀 부족
해결방안
커뮤니케이션의 경로의 단계 축소
다양하고 효과적인 매체 개발에 주력
효과적인 사원교육프로그램 전략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리엔지니어링
문제해결Program
■ GE의 Work Out Town Meeting기법
해결하고자 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주제관련 부서원들이 모여 토론을 통해 구체적이고 실행가능한 개선대책을 의사결정권자에게 제시하면 의사결정권자는 이에 대한 실시여부를 즉시 결정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는 조직단위 문제 해결을 위한 즉결식 회의 Process
[기대효과] ● 조직내 수직적/수평적 신뢰 구축
● 신속한 의사결정과 다양한 현업과제의 해결
● 조직성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창출
자료평가
- 이것도 자료라고 돈받고 파냐?
세상 참 무섭다...
이런 자료를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들에게 돈받고 팔다니...
것도 수수료 오천원당 천원씩 먹으면서,
난 학생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료보니 돈아깞다.
올린놈이 잘못인인,
무슨 자료인지 확인도 안하고 파는 놈이 잘못인지...
이러고도 돈벌어 먹는 놈들 있는거 보면
참 세상 무섭다. - en***
(2008.01.15 10:32: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