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남성화장품시장 관련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문 1. 귀하께서 6개월간 사용해 본 화장품들의 브랜드와 제품을 기억나시는 대로 모두 써주십시오.
( 예 : 미래파 스킨, 보닌 에멀젼, 꽃을든남자 컬러로션 등 )
( )

문 2. 귀하는 주로 화장품을 직접 구매하십니까?빈도분석,
1) 예 [☞문 2-1로 갈 것] 2) 아니오 [☞문 2-4로 갈 것]

문 2-1. 화장품을 구매과정에서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 있다면 누구입니까? 빈도분석
1) 부모님/가족 2) 연인 3) 친구 4) 화장품 대리점 점원
5) 없음(본인이 결정) 6) 기타( )

문 2-2. 귀하는 주로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어떤 경로를 통해서 얻으십니까?빈도분석
1) TV광고를 통해 2) 신문/잡지를 통해
3)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4) 화장품 대리점을 통해
5) 화장품 회사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6) 주변의 친구를 통해
7) 기타(구체적으로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약간의 오류도 있지만 괜찮음
  • arash***
    (2007.05.22 14:45:01)
회원 추천자료
  • [사회조사분석]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
  •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 조사 Ⅰ. 서론조사목적조사대상조사지역설문지 조사방법배부량 (2) 조사시기 (3)표본추출 방법분석방법참고문헌모집단수표본수변수설명Ⅱ. 기초분석기초통계량(1) 직업 분포 (2) 소득 수준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에 관련한 통계량(1) 화장품 사용 여부(2) 화장품 구입정보를 얻는 장소(3) 화장품 구입비용(4) 화장품 구입횟수(5) 화장품 구입품목(6) 화장품 구입시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7) 화장품 부작용

  • [마케팅] 남성의 미용상품에 대한 인식도 및 구매의도 조사
  • 남성 관련 미용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는 남성만을 타깃으로 하는 에스테틱 및 다이어트 프랜차이즈 사업도 인기다. 탈모 모발관리 서비스를 비롯, 남성미용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 곳에서 받을 수 있게 해 놓았다. 이렇게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에 대해 사회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각 미용업계에서의 마케팅은 치열해졌다.특히 남성 20대~30대는 화장품업계에서 구매력 높은 소비자층으로 중요성을

  • [소비자행동 분석] 20대 여대생의 중저가, 명품 화장품 소비 행태
  • 남성에게도 펜슬로 눈매 라인을 그려주는 간단 스모키 화장법이 인기3. BB크림연예인들의 맨 얼굴(쌩얼)이 유행하면서 일명 연예인 크림이라고 불려지고 있는 비비 .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결점을 보완 해주는 제품을 가리킨다.2-(4)현대사회의 화장법 및 화장트렌드3.소비행동 분석(저가화장품 VS 고가화장품)심층면접과 은유추출기법(2)타운워칭-매장방문“같다”성능이 굉장히 우수할것 같다고급스러움 구입“고급스러움”을 구매하는

  • [정성분석] 부모, 자녀세대 간 남녀 외모관리방식의 차이 조사
  •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하여 각 그룹의 외모관리 행동에 대한 인식차이를 분석한다.• 각 그룹의 외모관리를 통해 추구하는 가치와 목적의 차이를 안다.• 이는 각 그룹을 표적시장으로 하는 화장품 및 피부 관리,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나 샵 등의 런칭을 기획하는 데 쓰일 수 있다.• 각 그룹의 외모관리 행동과 관련한 시장 동향에 대해 추측하는 근거 자료로 쓰일 수 있다.2. 조사방법조사에 쓰인 방법은 정성적 접근 (Qualitative Approach)의 하나인 집단

  • 화장하는 대학생 남성에 대한 대학생 여성의 인식 연구
  • 관련정보들이 교환되고 있다.본 연구에서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남성이 증가하는 원인과 사회적 흐름을 살펴보면서, 남성 화장에 대한 여성의 인식 및 태도에 관해 보다 객관적으로 조망해 볼 것이다. 화장을 하는 주된 대상인 여성의 시각에서 남성의 외모와 화장행위는 어떻게 인식되고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질적 접근방법을 통해 연구 분석하였다. 본 연구를 위해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20대 여자 대학생 12명을 무선 표집하여 설문조사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