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롤리타 렘피카` 를 통한(주)태평양의 프랑스진출성공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1) 태평양의 'Lolita Lempicka' 성공 사례 선택 동기 2
2) (주)태평양의 기업이념과 연혁 2
2. 본 론 4
1) 'Lolita Lempicka'의 성과 4
2) 거시환경분석 - 프랑스 5
3) 미시환경 분석 - 프랑스 향수시장의 경쟁자, 소비자 6
4) 분석 도구 - 3C, SWOT 7
5) (주)태평양의 'Lolita Lempicka' STP 전략 8
(1) Segmentation 8
(2) Targeting 10
(3)Positioning 10
6) Lolita lempicka 4p 분석 11
(1) product 11
(2) promotion 12
(3) Place 13
(4) Price 13
3. 결 론 14
1) 'Lolita Lempicka'를 통한 (주)태평양의 진출 성공 요인- 국제경영 차원 14
2) 'Lolita Lempicka' 및 (주)태평양의 향후 17
- 본문내용
-
1. 서 론
1) 태평양의 'Lolita Lempicka' 성공 사례 선택 동기
19세기 산업혁명 이후, 과학과 기술문명의 눈부신 변화와 발전은 사회의 제 분야에서 인류의 삶의 양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전 지구 역사에서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 현대 사회이지만, 축적된 지식을 바탕으로 그 어떤 시기보다 더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수송혁명, 통신혁명, 사회 이데올로기의 변화 등 최근의 기업은 과거 그 어느 때보다 넓은 시장 및 치열한 경쟁을 접하고 있다. 결국 현대의 기업은 이러한 격변의 시기를 맞이하여, 더 넓은 비전을 가지고 세계무대에서 경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변모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일찍부터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국제경영방식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변신을 시도해왔다. 한국의 기업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런데 삼성, LG, 현대, SK 등등 한국에서 내로라하는 대기업들조차도 유럽과 같은 선진국 시장으로 진출하여 큰 성공을 거둔 경우가 거의 없다. 동북아시아는 일본 아니면 중국으로 대변될 정도로, 선진국에서 한국의 국가 이미지는 매우 미미하고 우호적이지도 않았다. 이러한 여건에 치열한 경쟁까지 겹치다보니 한국 기업이 선진국에서 성공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