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확장사례] 빈폴 브랜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 론
1. 선정 이유
2. 전반적인 시장 현황
3. 전반적인 전략 및 강점
4. 빈폴의 브랜드 개요
II. 상황 분석
1. 환경 분석
2. TOWS ANALYSIS
3. Consumer/Custome
4. 포지셔닝
III. 마케팅 믹스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결 론
- 본문내용
-
빈폴의 전반적 개요
트래디셔널 캐쥬얼 패션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빈폴 브랜드의 성장과정과 성공전략, 향후 발전 방향 제시.
시장 진입단계시 시장내 선두주자의 적극적인 벤치 마킹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브랜드 전략 적중
초창기의 단독적인 유통 전략, No-Sale 통한 고품격 선언
최근의 엔터테인먼트 개념 부상에 따른 엔터테인먼트 소비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대두
고급의 Total Family Brand 로서의 위상 유지
1. 선정 이유
국내 의류시장의 성장률의 감소 추세에도 불구하고, 캐쥬얼 브랜드 시장의 성장 예측 ( 주 5일 근무제, 웰빙 열풍)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트래디셔널 캐쥬얼 시장에서 빈폴의 성공적인 고가 브랜드 이미지 정책
독자적인 유통전략, 광고전략
2. 전반적인 시장 현황
패션업체들의 구조조정, 판도변화
진캐주얼 시장 성장 및 고급화
패션업 침체 대형할인점의 브랜드확대
아동복 시장 고급화
스쿨걸 룩 인기 &미니스커트 부활
Sportism확산, Training Wear 성장
주 5일 근무제, 레저 • 아웃도어 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