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고객만족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에버랜드 현황
1. 에버랜드 사업부
2. 에버랜드 소개
3.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
4. 주요수상내역
5. 서비스 경영성과
Ⅱ. 에버랜드의 성공요인
1. 리더십
2. 기업문화
3. WIN-WIN 전략 (내부 ․ 외부고객 만족)
4.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
5. 서비스 아카데미
6. 4P 전략
Ⅲ. 고객만족경영 이론에 적용한
에버랜드 서비스 분석
1. 고객기대와 경영자 인지의 차이의 GAP 감소 측면
2. 수요 ․ 공급 관리 측면
3. 품질의 관리적 측면
4. 내부고객 만족 - 사원능력 향상 측면
5. 내부고객 만족 - 동기부여 측면
- 본문내용
-
에버랜드 소개
1976년, 국내 최초의 가족공원인 자연농원 시작
1996년,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BI 변경
40여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
튤립축제, 장미축제, 썸머 뮤직 페스티벌, 가을축제, 크리스마스 축제 등 사계절 축제
세계 최고 수준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국내 최고의 레이싱파크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EVERLAND의 성공요인
기업문화
기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신념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서
감동을 주는 서비스
직원만족이 고객 만족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오폐수 처리 시스템
5PPM이하로 유지
잔반처리시스템 운영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CSM 이론에 적용한 에버랜드 서비스 분석
불량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생산라인 중단시키는
라인스톱제에서 착안
불량 캐스트 재교육 실시
미스터리 쇼핑을 통한
재발 방지
신입사원의 2주간의
청소근무
간부사원 승격시
청결서비스 직접 체험
미아찾기, 기초질서유지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
고졸사원의 대학교육
지원
비정규직 사원에 대한
서비스 심화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