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기획서] 2005 제1회 서울 동계 레포츠 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시회 개요 및 개념정립(성과, 목적)
2. SWOT 분석
3. 경쟁전시회 및 차별화전략
4. 시장조사
5. 마케팅 전략
6. 세부실행계획
7. 수익 예상 [5년간 수지분석]
8. Floor Plan
9. 부대행사
- 본문내용
-
목 적(기대효과)
동계 레포츠 대중화 기여
동계 레포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 유도
주5일 근무제 도입으로 여가와 레포츠에 대한 국민적 관심 증가 추세, 수요의 증가는 필연적
관광마케팅 효과
동계 올림픽 유치를 준비하고 있는 시점에서
국가 홍보
관광활성화로 국익증대
세계적 무역박람회로서의 위상 정립
각국 동계 레포츠 소개 및 관련 용품 전문 전시
광고, 홍보 효과로 집객 극대화
각종 이벤트를 통한 만족도 제고
우수한 전시물품, 유통 및 물류비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제고 교류, 무역의 장
세계적 추세에 따라 전문전시회로 성장
관련산업 성장
참가업체의 브랜드가치 상승 및 기업 이미지 제고
신제품, 신기술, 산업동향 파악
직거래 통한 참가업체 매출 증대
홍보, 광고비절감
무역교류 확대
국내외 참가업체 및 바이어의 신시장 개척
해외진출
관련산업 성장
업체간 제휴, 협력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화
무역활성화로 국익증대
당해 매출을 예상 가능
관련 숙박업체와의 협력을 증진
자료평가
- 정말좋아요 짱짱인듯!
- adsl2***
(2014.05.08 17:16: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