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K텔레콤 광고와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K telecom의 전략적 목표와 광고 Concept
2. 광고 매체의 특성과 전략
3. 광고 매체의 이용자에 대한 세분화
4. SK telecom의 매체 별 광고 분석
5. SK telecom 광고에 대한 평가 및 향후 방향 제시
본문내용
SK telecom 의 전략적 목표와 광고 Concept

“이동통신 산업의 선두주자”
자사 이미지 고수 : 고객 충성도 ↑
차별성 강조 : 브랜드 스위칭

2. 광고 매체별 특성과 전략
TV
높은 보급률과 도달률로 인한 비용의 효율성
시청시간별 세분화 가능
시청각에 두루 호소하는 매체적 특성
창조성의 무제한적 발휘

라디오
이동중 청취 가능
고도의 세분화 가능: 목표 청중 도달률 높음
신속성과 유연성 높음
저렴한 비용
심상 이미지 형성

신문
일일 노출 범위 최대
높은 선택성: 적은 수의 목표 청중에도 도달 가능
물리적인 크기와 형태의 선택폭 넓음
스크랩, 표시 가능
기사홍보 가능

잡지
무한한 유연성
여러 가지 색채와 기법 사용 가능
독자층과 내용과 관련한 권위와 신뢰성
선택성이 높아 광고 효율이 높음

TV
수동적 시청자 - 직접적인 인지작용으로 연결
라디오
청취율 하락에 따른 세분화 타겟팅
신문
기업 이미지 제고 , 정확하고 세밀한 상품정보 제공
잡지
트렌디한 이미지 중심의 광고
인터넷
효과적이며 재미있고 신속한면을 강조한 광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평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
  • poin***
    (2011.11.06 17:11:26)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의 예산 편성3)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대행사란?2) 광고대행사의 기능3) 광고대행사 선정4)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갈등의원인과 해결방안5) 미국, 일본, 한국의 광고대행사6) 보충조직과의 협력7) 광고대행사의 역할과전망8)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1.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론 장대련, 한민희)

  • [광고론] SK TELECOM(SK텔레콤) 광고기획서
  • SK telecom(www.sktelecom.com)KT(www.kt.com)SkT 2009년 2분기 Non Deal Roadshow.방송통신위원회(www.kcc.go.kr)2008 KNP(Korea Netizen profile)조사, 홍정희2008 소비자 행태보고서, Kobaco(한국방송광고공사)기업의 사회적 공헌과 기업광고: SKT ‘사람을 향합니다’ 캠패인을 중심으로,부경희, 광고학연구 제17권 5호,323~339p, 2006.기술전환기의 마케팅 전략: SK텔레콤과 3세데 이동통신 서비스, 김상훈 외 3, 경영교육연구, 제12권 1호, 2008.8.1232728안녕하십니까. 4장 발표를 맡게 된

  • 이동통신사 ktf show 광고분석자료
  • 광고대상의 설정2) 광고목표의 설정3) 메시지의 작성4) show 광고분석5) show 광고 시리즈6. 경쟁기업 분석 p171) SK 텔레콤2) LG 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7. 광고와 이윤 p211) 특정광고이후 가입자 수 변화2) 이동통신 3사 매출액 및 순이익3) 이동통신 3사 점유율4) 현재의 광고투자비 및 기업 경쟁력5) KTF의 광고 의도대로 이루어졌는지 여부8. 문제점 및 향후전략 p241) 문제점2) 향후전략9. 조원의견 p251) 조원들이 생각하는 문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광고기획회사인 ○○○하우스에서 광고 수주 영업을 했었으며, ○○일보 발송부에서는 신문이 인쇄된 후 전국 각 지역으로 발송, 도착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총괄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간을 다투는 업무를 담당하면서 한치의 실수도 하지 않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한편, 저는 직장에 다니면서 좀더 자기계발을 하고 싶다는 욕심에 대학 진학을 결심하게 되었고, 낮에는 직장에서 밤에는 학교에서 정말 열심히 최선을

  • 광고마케팅,광고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고주로는 2009년에는, 1위 SK텔레콤 688억, 2위 삼성전자 649억 3위 KT 604억을 사용하였고, 2010년에는 1위SK텔레콤 643억, 2위 KT 648억, 3위 삼성전자 597억을 사용했다. 그리고 2011년 1월부터 현재까지는 1위 삼성전자 772억, 2위 현대자동차508억, 3위 엘지전자451억의 광고비를 사용하였고, 4위 에스케이텔레콤 5위 KT 6위 한국GM 7위 기아자동차 8위 농심 9위 한국P&G판매 10위 동서식품 순이다. 4대 매체 광고비 및 광고 점유율은 매년 감소 추세인 반면에 뉴미디어부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