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모델전략-하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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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dvertising History
2. Advertising Type and Effect
3. Credibility
4. Today’s Himart Advertising
5. Outcome
6. Conclusion
본문내용
전 문 성 Expertise

광고 모델의 교육 수준, 제품에 대한 경험, 지식 등이 하나의 연속적 차원에서 지각
메시지의 지지 주장과 함께 고려

광고 모델과 광고되는 제품의 잠재적 사용자와의 친근성
모델로부터 지각된 생활 양식과 행동의 관점에서 평가

광고 수용자가 광고 모델에게 느끼는 신체적 매력과 인간성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은 더 큰 사회적인 힘을 지니고, 좀 더 나은 인적, 비인적 특성을 갖고 있다고 지각, 더욱 설득적

진 실 성 Trustworthiness

정보 수용자의 정보 전달자에 대한 신뢰
우호적인 성향, 수용, 심리적 안정, 지각된 긍정적 분위기는 진실성의 호의적인 결과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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