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책분석] CEO칭기스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롤로그
2 칭기스칸은 누구?
3 칭기스칸 성공요인(1)- 리더십
4 칭기스칸 성공요인(2)- 스피드
5 칭기스칸 성공요인(3)- 네트워크와 개방성
6 칭기스칸 성공요인(4)- 기술
7 칭기스칸 성공요인(5)- 경영체제
8 시사점과 느낀점
9 에필로그
- 본문내용
-
1 프롤로그
칭기즈칸은 출정 전에 항상 “한 사람의 꿈은 꿈이지만 만인의 꿈은 현실이다. 여러분은 이제 나와 같은 꿈을 꾸고 있다. 우리는 승리할 것이고 꿈은 현실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여 조직원들이 하나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였다
미국의 워싱턴포스트지(95년 송년 특집호)는 지난 1천년간의 인류역사에서 가장 위대했던 인물로 칭기즈칸을 선정하였다.태평양과 동유럽을 연결하는 대제국 건설로 동서문화를 촉진했으며 인터넷보다 7백년 앞서 국제통신망을 건설"하였다는 것이 그 이유
2 칭기스칸은 누구?
칭기스칸 [成吉思汗(성길사한), Chingiz Khan [1155 ?~1227.8.18]
몽골제국의 창시자(재위1206∼1227)
별칭 묘호(廟號) 태조(太祖), 아명 테무친[鐵木眞]
국적 몽골
활동분야 정치
출생지 러시아 바이칼호 근처
3 칭기스칸 성공요인(1)- 리더십
광활한 초원만이 있는 몽고는 당시 빈약한 자원을 놓고 동족간에 치열한 쟁탈전칭기스칸은 이를 막을 수 있는 대안으로는 세계정벌뿐이라는 비전을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